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복대동] 공간이 가져다주는 편안한 감성 카페 <이그노런스 커피>

카페

by 단_하나 2022. 3. 22. 18:13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복대동] 공간이 가져다주는 편안한 감성 카페 <이그노런스 커피>

 

 

  • 주소 : 청주시 흥덕구 가로수로 1346번길 9 3층
  • 전화번호 : 050713393426
  • 영업시간 : 월~토 12:00~21:00 (L.O 20:00) 일 12:00~18:00 (L.O 17: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 없음 (주택가에 주차하거나 복대가경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 화장실 : 있음
  • 인스타그램 : @ignorancecoffee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날은 복대동에 오픈한 신상 카페에 다녀왔다.

주택가에 있어서 주차는 매우 불편함....... 그래도 근처에 차 댈 곳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카페가 있는 건물까지 걸어갔다.

당연히 나는 카페가 1층에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주소는 여기 맞는데 왜 없냐며 ㅠㅠㅠㅠㅠㅠ
다른 데 가려는 찰나에 눈에 들어온 입간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도 작은데 입간판 왜 안 보인 거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입구가 이래서...?ㅋㅋㅋㅋㅋㅋㅋ



3층이다!!!!!!!!!!!!!!!! 오래된 건물이라 엘베는 없다............

열심히 올라가다 보면 카페가 있을 거라는 희망이 보이는 포스터 ㅋㅋㅋㅋㅋ

입구에서는 약간 운천동 <카페 고이> 느낌이 났다.
문에는 영업시간이 적혀 있었다.

728x90


다른 카페와는 다르게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건 음료 제조하는 곳.....
그 옆으로 컴퓨터가 있어서 주문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 안쪽에서 주문을 받고 있다.


메뉴는 에스프레소, 라떼 등 있었고, 차 종류와 에이드가 있었다. 디저트는 머핀과 브라우니가 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이그노런스 플랫 5,500원
스트로베리 튤시 6,000원
크림치즈초코머핀 6,500원


주문하고 내부 구경하기!

요즘 카페답게 포토존이 있었다.

앉을 수 있는 곳은 많은 편은 아니었다.
바 자리와 벽 쪽으로 의자와 테이블이 일렬로 있었다.


음료와 디저트는 가져다주신다.
전체샷!

반응형


제일 먼저 나온 '스트로베리 튤시'에 불 붙이기 전과 후!
이 차는 여름철 베리류와 스피아민트, 튤시가 블렌딩 된 차다.
요즘 목이 좀 아팠는데 민트가 들어간 차를 마시니 좋았다.


이그노런스 플랫!
플랫화이트에 크림이 올라간 커피로 크림이 진짜 맛있었다. 달콤한 크림 뒤로 씁쓸한 커피가 딱 들어가는데 부드럽고 맛있었다.


마시다가 감성 사진 찍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창가에 들고 가서 찍기!


크림치즈초코머핀도 등장!
내가 좋아하는 조합! 초코머핀 안에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 있고 그 위에도 크림과 과일이 올라가는데 차도 커피도 잘 어울리는 그런 맛이었다.



카페에 자리가 좀 많지 않다 보니 시간이 얼마 안 돼서 자리가 꽉 찼다.
요즘 인기 있는 카페라는 게 실감됐다.

편안한 공간에서 감성적인 커피와 차를 마시고 싶다면 <이그노런스 커피>를 추천한다.
일반 자리는 엉덩이가 좀 아프고 테이블이 낮아서 불편하지만 바에서 마시면 괜찮을 듯!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비슷한 감성 카페를 찾는다면 요기이이이 ↓
2021.09.12 - [카페] - [청주 운천동] 운리단길 감성 카페 <카페 고이>

 

[청주 운천동] 운리단길 감성 카페 <카페 고이>

[청주 운천동] 운리단길 감성 카페 <카페 고이>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흥덕로 122 전화번호 : 050714902093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주차장 : 없음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인스타그램 :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