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우암동] 잠봉뵈르 맛집 <라바게트 청주대점>

카페

by 단_하나 2022. 3. 14. 02:45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우암동] 잠봉뵈르 맛집 <라바게트 청주대점>

  •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상당로 232번길 29
  • 전화번호 : 010-5715-3497
  • 영업시간 : 평일 09:10~23:40 주말 9:10~17:40
  • 주차장 : 있음
  • 인스타그램 : @la.baguette.cafe

 

내돈내산

솔직후기

 

 

잠봉뵈르.......말만 들어보고 사진으로만 보다가 처음 실물을 접해 봤다!!!!!

그것도 짱 맛있는 집 발견!

이름은 <라바게트 청주대점>

 

잠봉뵈르는 프랑스 대표적 빵인 바게트를 반으로 잘라 속에 잠봉(Jambon, 얇게 저민 햄)과 뵈르(Beurre, 버터)를 채워 넣은 샌드위치이다.

 

 

동생집 근처에 있는 곳이라 지나가면서 몇 번 봤는데 처음 가 봤다.

 

 

우선 외관!

728x90

내부는 아담하고 아기자기했다.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로 우암산블랙라떼, 우암산구름슈페너가 있었고, 여러 가지 커피, 콜드브루, 커피가 안 들어간 라떼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다.

그리고 요거트랑, 티, 에이드도 있고, 100% 오렌지주스와 토마토주스도 판매 중이었다.

디저트 종류로는 잠봉뵈르, 바게트샌드위치, 치킨텐더샌드위치, 오레오/초코 스퀘어가 있었다.

 

내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잠봉뵈르(포장) 6,300원

 

 

샌드위치랑 먹으려고 편의점에서 콜라를 사 왔는데 지금 이벤트로 샌드위치 주문을 하면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줬다.

 

저녁에는 커피를 잘 안 먹는데 다음 날 쉬기도 하고 해서 감사하며 받아왔다. ㅋㅋㅋㅋㅋ

 

 

 

 

일단 커피와 잠봉뵈르 포장된 모습!

잠봉뵈르는 테이프 떼는 데 오래 걸림..............ㅋㅋㅋㅋㅋ

반응형

 

그리고 오픈!!!!

헐! 비주얼 정말 끝내줬다!

 

 

맛은 더 끝내줬다!!!!

바게트는 바삭했고, 햄은 그렇게 짠맛이 심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그리고 버터도 느끼하지 않았고 한입에 물었을 때 달달한 맛도 느껴졌다.

그야말로 바게트와 햄과 버터, 소스가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냈다.

 

그리고 커피를 부르는 맛!

커피 안 받아 왔으면 후회할 뻔 ㅋㅋㅋㅋㅋㅋㅋㅋ

 

 

앉은 자리에서 순삭했다......

 

재방문 2022년 7월 9일 토요일

 

이번에는 바나나스프레드+바게트 주문!

 

 

진짜진짜 맛있다. 잠봉뵈르 최고 맛집!!! <라바게트 청주대점>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