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지동동] 청주 외곽 조용한 카페 <카페 정담>

카페

by 단_하나 2022. 2. 4. 11:34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지동동] 청주 외곽 조용한 카페 <카페 정담>

 

  • 주소 :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 112번길 26 2층
  • 전화번호 : 043-235-5600
  •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 인스타그램 : @cafe_jung.dam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1월 28일 금요일

 

밥도 맛있게 먹고 근처 카페 어디로 갈까 하다가 신상 카페에 가 보기로 했다.

서청주 IC 지나서 한적한 동네에 자리한 <카페 정담>

 

카페까지 들어가는 길이 좀 좁아서 반대편에서 차가 오면 곤란할 것 같았지만

무사히 잘 도착했다.

 

주차장은 넓은 편!

 

1층은 식당이고 2층이 카페이다.

 

전체적인 외관!

 

건물 맞은 편으로는 정원이 꾸며져 있는데 봄이나 여름에 오면 푸릇푸릇 예쁠 것 같았다.

왼쪽 문으로 들어가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카페가 있다.

 

들어가자마자 주문하는 곳이 있다.

메뉴판에는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 없는 음료, 주스, 티 등 다양했다.

 

그리고 옆에는 케이크 쇼케이스가 있었다.

베이커리 카페라고 들었는데 우리가 갔을 때는 케이크 종류만 있었다. ㅠㅠ

 

지금 SNS 업로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여하면 좋을 것 같다.

(까먹고 안 함......)

 

우리가 주문한 것은 바로바로바로바로

 

아메리카노 4,500원

딸기에이드 6,500원

수제자몽차 5,500원

레어치즈케이크 6,500원

 

 

카페 내부는 아늑하게 꾸며져 있었다. 조명이 카페 내부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 좋게 해 줬다.

테라스도 있었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없지만 아마 나중엔 테이블을 갖다 놓지 않을까 싶다.

 

사진 좀 찍다 보니 우리가 주문한 것들이 나왔다.

사진사진!!

 

아메리카노는 적당히 고소한 맛이 나서 맛있었다.

딸기에이드는 달콤하고 시원했고, 자몽차는 자몽 알갱이가 많이 들어 있어서 더 맛있었다.

레어치즈케이크는 진짜 꾸덕꾸덕! 맛있었다. 

 

 

청주 외곽에 있는 조용한 카페를 찾는다면 <카페 정담>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