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수동] 모던한 분위기의 한옥 카페 <고트>

카페

by 단_하나 2022. 1. 22. 22:07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수동] 모던한 분위기의 한옥 카페 <고트>

 

 

  • 주소 : 청주시 상당구 대성로 128번길 9-1
  • 전화번호 : 050713269147
  • 영업시간 : 11:00~22:00 *매주 목요일 휴무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 인스타그램 : @cafe_goat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1월 19일 수요일

 

오랜만에 가는 것 같은 새로운 카페!

도청 쪽에 괜찮은 한옥 카페가 있다고 해서 출동했다.

이름은 <고트>

 

카페 앞에 주변 주택에 사는 사람들의 주차장 같은 곳에 우선 주차를 하고 들어갔다.

자리가 없을 경우 길에 주차하면 될 거 같았다.

 

모르고 찾아왔으면 어디에 카페가 있다는거지..? 라고 생각할 곳에 있다.

우선 앞에 입간판이 있어서 여기구나라고 생각했고 ㅋㅋㅋㅋ

 

주택 사이에 있는 돌길로 쭉 들어가야 했다.

마당부터 완전 취향저격!!!!!!!!!!!!

 

우선 전체적인 외부 샷! 

한옥 너무 좋앙!!!!!!!!!!!!!!!!!!!!

 

중간에 귀요미 대나무도 있었다.

그리고 거울도 있었다. 얼굴샷, 전신샷 모두 가능!

 

날 좋으면 밖에서 먹을 수 있게 테이블이 몇 개 있었다.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주문하는 곳이 있다.

메뉴판을 보면 커피, 라떼, 에이드 등 마실거리가 있고, 베이커리 종류도 팔고 있는데 이건 카페 앞에 있는 인택트랩에서 매일 직접 만드는 메뉴라고 한다. 브런치도 있고 맥주도 있었다.

메뉴판 앞에 있는 스티커는 셀프로 가지고 가면 된다고 한다.

 

인택트랩에서 만들었다는 베이커리 종류는 스콘, 쿠키, 타르트, 휘낭시에가 있었다.

 

그리고 한 켠에는 핸드드립을 하는 곳도 있었다.

728x90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

 

아메리카노 4,500원

고트커피 6,500원

자스민 밀크티 6,500원

망고요거트스무디 6,500원

애플콩포트 4,100원

말차쿠키 3,200원

 

 

이미 테이블이 만석이었는데 우리가 주문하고 나니 한 팀이 일어나서 그쪽에 자리를 잡았다.

내부에 테이블은 그리 많지 않았다. 한 5개..?ㅋㅋㅋ

 

우리는 운 좋게 단체석에 앉을 수 있었다.

 

단체석에서 보는 카페 내부 모습

천장 서까래도 너무 멋스럽잖아!!!!

조명도 한지로 만든건가...? 여기 살고 싶다............

블라인드에서 보는 마당!

반응형

사진을 찍다 보니 주문한 게 나왔다. 음료와 베이커리는 직원 분이 가져다주셨다.

 

사진 억만 장 찍기! 시이이이작!

 

어랏?? 저희는 휘낭시에 안 시켰.......... 서비스로 주셨다.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여러분, 휘낭시에 꼭 시키세요!!! 진짜 맛있어요 :)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었고, 고트라떼는 다크초코와 에스프레소, 생크림에 조합이 끝내줬다.

자스민밀크티는 약간 식어서 왔지만 맛있었다 ㅋㅋㅋㅋㅋ

망고요거트스무디도 달다구리하고 맛있었다.

 

주문한 베이커리도 맛있긴 했지만 찐맛은 휘낭시에!!!!!!!!!!! 

 

밀크티와 라떼 마신 후에 에스프레소바 커피 잔 따라하기 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눈까지 오니까 안에서 보는 풍경이 더욱더 좋았다.

 

눈 구경 고고고고!!!!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한옥 카페에서 맛까지 좋은 음료와 베이커리를 즐기고 싶다면

<고트>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