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죽림동] 한국형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지수헌>

카페

by 단_하나 2022. 1. 6. 12:07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죽림동] 한국형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지수헌> 

 

 

  •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성화로69번길 34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 인스타그램 : @jisuheon_cafe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1월 6일 수요일

 

우와..........한 달 반 만에 쓰는 블로그......

신상 카페를 들고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는 못 써도 인스타 눈팅은 계속하고 있었기 때문에 신상 카페는 그냥 지나칠 수 없지! 하며 다녀왔다.

 

 

저녁 먹은 곳에서 매우매우매우 가까워서 차를 두고 슬슬 걸어갔다.

 

 

<지수헌> 외관! 

멀리서도 여기 카페 있어요!!! 라는 모습으로 있었다. 

 

걸어간 우리는 흡연자들을 지나쳐 들어가야 했다. 

흡연 장소는 입구에서 멀리멀리 있었으면 좋을 것 같았다.

 

 

그리고 간판!

 

주차장은 매우 넓은 편!

그리고 주차장이랑 입구까지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좋은 거 같다.

 

우린 뚜벅뚜벅 걸어갔으니 계단으로 총총!

 

올라가자마자 여기가 카페인가 박물관인가 했다.

이 분위기 어쩔 ㅋㅋㅋㅋㅋ 

 

 

<지수헌(止水軒)>

흐르는 물은 속을 볼 수 없고

비로소 멈출 때 그 속을 볼 수 있다.

 

 

입구도 수석과 화분, 도자기들이 있어서 고급스러운 한국식 카페 느낌이 났다. 

왠지 찻집이라고 불러야 할 것 같은 ㅋㅋㅋ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QR 체크인을 해야 한다.

 

그리고 안쪽에 바로 주문할 수 있는 곳과 빵이 전시되어 있다.

6시 30분쯤 갔는데 빵이 거의 다 나가서 ㅠㅠ 얼마 없었다.

 

이 카페의 특이점은 빵과 한국식 재료의 콜라보라고 할까??

일단 남아 있는 빵들만 열거해 보면 육쪽마늘바게트, 깻잎버터바게트, 흑깨찹쌀바게트, 맷돌쿠아즈, 녹차완두식빵, 대파치즈크로와상, 인절미크로와상, 대추스콘, 흑임자스콘, 쫀득바, 한과머핀, 약과휘낭시에, 초콜릿갸또, 말차갸또, 홍차갸또였다.

(많구만 ㅋㅋㅋㅋㅋㅋ)

 

 

가운데 있는 보자기가 너무 멋스러웠다.

728x90

그리고 음료는 커피 종류가 있었고, 역시 한국식 재료가 들어간 여러 가지 라떼, 에이드, 스무디, 블랜드 티 등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지수헌라떼 8,500원

콩임자라떼 7,500원

산딸기오렌지에이드 8,000원

어린쑥쫀득바 3,500원

한과머핀 3,500원

 

빵과 음료는 따로 계산을 한다고 하는데....... 계산대가 다른 곳에 있는 것도 아니고 왜 때문일까???????

그리고 밥값보다 더 많이 나온 거 실화냐................. 비싸다 ㅠㅠ 음료가 매우매우매우!!!!!

그래도 사 먹는 호갱............

 

주문 후 자리를 잡고 내부를 구경했다.

 

카운터 옆에선 티를 내리고 있었는데 저걸 먹을걸 그랬다.............(은근 으른 입맛)

 

카페 가운데는 식물원에 온 듯한 기분이었고 포토존처럼 되어 있었다.

 

빵 만드는 곳도 있었다.

 

자칫하면 그냥 지나갈 뻔했던 셀프바 ㅋㅋㅋㅋㅋㅋ 여기도 이렇게 감각적이라니 ㅋㅋㅋㅋ

 

앉을 곳은 적당히 거리두기가 되어 있고 자리는 많은 편이었다.

사람들이 앉아 있어서 없는 곳 위주로 사진 찍었다.

 

반응형

그리고 밖으로 나가서 구경했는데 날씨 따뜻해지면 앉아서 차 마시기 좋을 것 같았다.

 

야외가 완전 내 스타일!!!

(포크레인뷰인갘ㅋㅋㅋ)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3잔 시켰지만 1잔은 쿨하게 가져가서 마셔 주시는 온니............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헌라떼는 초코맛이 많이 나는 라떼였고, 콩임자라떼는 그냥 고소한......라떼 ㅋㅋㅋㅋ 그리고 산딸기오렌지에이드는 매우 많이 저어 먹어야 하는 그런 음료였다. 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는 그냥 다 우리 스타일이 아니었다............. 쫀득바는 쫀득한 맛이 없었고........... 한과머핀은 계란 비린내가 좀 났다. ㅠㅠㅠㅠ 다른 건 맛있으려나 ㅠㅠ 다음에 다른 걸 먹어봐야겠다!

 

도심 속 한국식 베이커리를 눈으로 보고 맛을 보고 싶다면 <지수헌>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