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복대동] 충북대 근처 공부하기 좋은 카페 <버몬트하우스>

카페

by 단_하나 2021. 10. 22. 00:03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복대동] 충북대 근처 공부하기 좋은 카페 <버몬트하우스>

 

 

  •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사직대로 62번길 10
  • 전화번호 : 050714432586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18시 마감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9월 28일 화요일

 

찾았다!!!! 공부하기 좋은 카페!!!!!!

ㅋㅋㅋㅋㅋㅋㅋ

 

충북대 정문 쪽 주택가라고 해야 하나? 그쪽에 주택을 개조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 봤다.

 

외관은 딱 봐도 주택!! ㅋㅋㅋ 주택 차고와 대문, 1층 창문을 카페스럽게 바꿔 놓은 곳이었다.

 

계단을 살짝 올라가면 1층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

1층은 빨간색 카펫이 눈에 확 띄었다.

주문하는 곳은 2층 올라가는 계단 옆쪽에 있었다. 

우선 QR 코드를 찍고 메뉴판을 살펴 보았다.

 

다양한 커피 메뉴와 라떼, 에이드, 티가 있었고 맥주도 있었다.

디저트도 있었는데 타르트, 파이, 크로아상 등 다양한 디저트가 맛있게 전시되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

 

아메리카노 1 (일반) 4,500원

카페모카 5,500원

 

 

728x90

 

음료가 나오기 전 내부를 구경했다. 

아까 밖에서 봤던 통창으로는 이렇게 카페 이름이 멋스럽게 적혀 있었고, 그 앞에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 듯했다.

테이블도 요즘 유행하는 아크릴테이블에 투명 의자! 

벽면에는 피규어가 전시되어 있었다.

 

방으로 된 곳에는 크고 동그란 거울이 분위기를 더 좋게 만들어 주었고 테이블들이 옹기종기 있었다.

저 투명 의자 은근 가격 나가던데 벽에 붙어 있다니............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갔다. 

옛날 주택이라 계단이 좀 많고 가팔라서 조심해야 했다.

 

올라가는 길에도 블라인드와 소품으로 분위기를 한껏 더했다.

2층은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었다. 전경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니지만 바람 좋은 날에 나가서 먹으면 좋을 듯했다.

그리고 방이 2개가 있었는데 방 하는 완전 내스타일 ㅠㅠㅠㅠ 내가 사고 싶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다.

적당히 거리를 띄워 놓았고 공부하기도 좋았다.

 

또 다른 방은 의자도 나무고, 테이블 다리도 나무여서 그런지 뭔가 따뜻한 분위기였다.

 

반응형

진동벨이 울려서 커피를 가지러 내려갔다.

포토존에서 사진 좀 찍어 줬다! ㅋㅋㅋ

 

2층이 앉아 있기 더 편해 보여서 2층에 올라가서도 찍고 ㅋㅋㅋㅋㅋ

 

 

커피맛이 좋아서 호로록 맛있게 먹었다!!!!

 

 

 

 

커피 맛도 좋고 분위기도 조용하고, 충북대 근처에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버몬트하이스>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