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우암동] 조용하고 안락한 카페 <올리비아>

카페

by 단_하나 2021. 10. 18.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우암동] 조용하고 안락한 카페 <올리비아>

 

 

 

 

  •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49
  • 전화번호 : 050714020852
  • 월, 수~일 : 11:00~22:00 *화요일 휴무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 반려동물 동반 가능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9월 25일 토요일

 

 

오늘 소개하는 <올리비아>는 예전 파출소 자리를 카페로 개조한 곳!

이미 후기도 많고 유명한 곳이지만,

이곳도 2년 전에 가 보고 커피 맛이 너무 좋고, 분위기가 좋아서 내 마음 속 찜한 카페 중 하나라서

후기를 쓰기로 했다!!

 

 

주차장은 없지만 카페 옆 길가 쪽에 주차를 쭉~~하면 되기 때문에 주차가 어렵지는 않다.

 

요즘 주차 운 좀 있는 우리는 카페 앞에 바로 주차를 했다.

 

 

예전에는 낮에만 가 봤는데 밤에 오니까 분위기가 더 좋았다. 

 

 

외관 모습!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주문 받는 곳이 있다.

메뉴는 카페인과 논카페인으로 구분되어 있고 음료 종류는 많은 편이었다.

이 집 인기 메뉴는 소보로라떼, 크런치카라멜, 코코넛커피, 빵빠레밀크, 다크초코멜로우, 모히또, 샹그리아스파클링이다.

이름만 들어도 달다구리하고 맛있어 보였다.

 

 

그리고 좌측 뒷편에 디저트가 전시되어 있다. 

여러 가지 토스트도 있고, 구임 디저트도 있었다.

 

728x90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크림모카 6,500원

로얄 밀크티 5,500원

 

 

오잉?? 인기 메뉴는 주문하지 않았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주문을 하고 내부를 구경하였다. 1, 2층은 실내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고 3층으로 올라가면 옥상이 있다.

 

우선 1층 모습

1층에서 2층 가는 계단!

올라가는 길도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다.

2층 모습!

작게 테라스도 있었다.

옥상 가는 길!

 

 옥상 맞은편으로는 청주에서 유명한 수암골이 보이는데 그 불빛을 보는 것도 너무 예뻤다.

 

우리는 1층 야외에 자리를 잡았다.

야외 자리에서도 수암골 불빛을 감상할 수 있고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좋았다.

 

반응형

 

드디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음료는 가져다 주신다. ><

 

 

 

컵도 내 스타일 ㅠㅠㅠㅠㅠㅠ 

 

 

음료도 진짜 하나같이 내 입에 딱 맞았다. 

크림모카에 크림은 진짜 부드러웠고 아래 커피는 진한 초코 맛과 커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었다.

 

입을 대고 크림과 커피를 동시에 먹으면 진짜 꿀맛이었다.

 

 

그리고 내가 주문한 따뜻한 로얄 밀크티!! 여기에 크림을 얹어 달라고 했는데

크림 장난 아니다..... 진짜 좋은 크림 쓰시는 것 같다!

단단한 크림이 그렇게 달지도 않고 딱 좋았고, 따뜻한 밀크티와 같이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르륵 녹았다.

 

 

진짜 굿!!!!

 

날씨가 선선해지니까 야외에서 마시기도 좋고, 내부도 안락하니 좋다!

 

 

 

 

청주대 근처 조용하고 안락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올리비아>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