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운동동] 계절을 느끼기 좋은 카페 <컨트리하우스>

카페

by 단_하나 2021. 11. 1. 18:16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운동동] 계절을 느끼기 좋은 카페 <컨트리하우스>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목련로 214번길 40
  • 전화번호 : 050713510564 / 010-3432-0564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빵 나오는 시간 12: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인스타그램 : @countryhousecafebakery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10월 28일 목요일

 

이날은 뜨끈뜨끈한 신상카페에 다녀왔다!!!!

우리 집에서 엄청 가까운 곳! <컨트리하우스>

 

가는 길에 단풍이 울긋불긋! 진짜 가을이구낭 :)

 

들어가는 길은 좁다.............. 차 한 대만 겨우 지나갈 수 있음...

 

반대쪽에 차 나오면 누가 뒤로 갈지 눈싸움해야 되는 상황..........

 

우린 착한 운전자분께서 옆으로 살짝 빠져 주셨다!! 

ㅋㅋㅋㅋㅋ

 

주차장부터 넓다. 이 옆에 주차 공간이 또 있다!

 

주차장에서 보는 카페 외관! 햇빛이 장난 아니었다. 그리고 정원에 보이는 단풍나무가 반가웠다.

 

입구에 입간판이 똭!!!! 심플하다.

728x90

그리고 바로 보이는 외관!

 

정원 모습!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밖에서 먹는 사람이 많았다.

 

건물은 예뻤다 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통창!!!!

2층에 저 자리가 탐났다. ㅋㅋㅋ

 

밖에 건물이 하나 더 있는데 빵 만드는 곳이었다!

 

 

 

 

 

입구로 들어가면 큰 스피커가 똭!! 있고, 카운터 앞 자리에는 통창으로 야외를 한눈에 볼 수 있었다.

 

먼저 빵 구경!

빵은 단백한 빵, 달달한 빵이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다.

점심을 먹으러 간 거라서 다 맛있어 보였다. ㅠㅠㅠㅠㅠ

빵들을 비닐에 덮어놔서 좋았다 :)

 

쇼케이스 안에는 여러 가지 케이크가 들어 있었다.

그리고 커피 메뉴 구경!

아메리카노는 원두 2개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 것 같았다.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와 안 들어간 음료, 그리고 티 메뉴가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

 

마린화이트 5,500원

바닐라라떼 6,000원

 

빵 이름은...........안 찍어놔서 패스으으으.......ㅋㅋㅋㅋㅋㅋ

정확한 이름은 모르지만..... 치아바타샌드위치랑 마늘빵이랑 피자빵 주문!

(무책임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주문 후 내부 구경!

 

1층 통창 있는 곳도 예쁘다!!!

저기 저 사람들이 앉아 있는 곳이 명당인 듯!

 

그리고 바로 2층으로 고고!

2층은 노키즈존이다!

 

올라가는 길에 보이는 소나무도 예뻤다.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자리는 이렇다.. ㅋㅋ 밖에 사람이 앉아 있으면 그냥 앞에 앉은 사람과 커피와 시간을 보내다 오면 되는 그런 자리 ㅋㅋㅋㅋㅋ

2층에 큰 바 자리가 있는데 드립 커피도 내리시는 듯??

안에서 보는 옥상! 모습!!

요즘 감성이다. 캠핑 의자로 근교에 놀러온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 놨다.

 

햇살 맛집!

 

옥상에서 보는 정원 모습도 끝내 줬다.

 

밖에 앉아서 먹으려고 하다가 계속 앉아 있으면 추울 것 같아서 안으로 들어왔는데

똭!!! 내가 앉고 싶은 자리가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홀! 내가 보고 싶었던 그 풍경이다!!!!

 

진짜 그림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그리고 진동벨이 울려서 쪼빵이가 혼자 내려갔는데............

너무 많이 시켜서 직원분이 같이 들고 와 주셨다. ㅠㅠㅠ

감사합니다!!!

 

 

사진 또 백억 장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경이 좋고 같이 있는 사람이 좋으니 다 맛있었다!

 

마린화이트는 깊은 바다를 연상시키는 솔티라떼라고 하는데 크림이 진짜 부드럽고 짭쪼롬하면서 달았다!

바닐라라떼도 바닐라빈 맛이 인위적이지 않고 달콤했다.

 

빵은!!!!! 움....... 일단 샌드위치가 며칠 전부터 먹고 싶었는데 성공적이었다.

안에 들어가 있는 재료가 다 신선하고 맛있었다.

마늘빵은 안에 크림이 진짜 예술!!!!!!! 나중엔 크림 부분만 먹었...........ㅋㅋㅋㅋㅋ

 

피자빵은 뭐 ㅋㅋㅋㅋ 말해 뭐하겠...... 아는 맛!!! 맛있었다.

 

 

뒤에 배경이 너무 예뻐서 셀카를 오조오억 장정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

 

집으로 왔다!!

 

 

 

가을에 단풍이 딱 자리 잡고 있어서 그거 보는 재미가 좋았는데 매 계절이 기대되는 곳이었다.

계절마다 보는 풍경이 각기 달라서 새로울 것 같은 기분 :)

 

맛있는 커피, 빵, 그리고 풍경, 캠핑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컨트리하우스>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