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남일면] 포토존이 예쁜 카페 <어스 U:S>

카페

by 단_하나 2021. 11. 17. 23:22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남일면] 포토존이 예쁜 카페 <어스 U:S>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효촌리 134-1
  • 전화번호 : 050714467084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 인스타그램 : @us_coffee_tea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11월 17일 수요일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
오늘은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우리집 근처 효촌에 있는 카페 <어스>에 다녀왔다.

점심 먹은 곳에서 5분도 안 걸리는 곳에 있었다.

주차장은 매우 넓었다.


건물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었다.

인스타에서 주구장창 보기만 했던 포토존!!!!!

포토존은 못 참으니까 사진 백 장 찍었지만 비공개 ㅋㅋㅋ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입구에는 화환이 가득했다.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똭 보이고 열 체크와 안심콜을 했다.


메뉴는 우선 시그니처 음료가 있고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와 안 들어간 음료가 있었다.
티 메뉴도 진짜 다양하게 있었다.



카운터 왼쪽으로는 빵이 전시되어 있었다. 베이커리 카페라고 하기에는 종류가 적었지만 다 맛있어 보였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

어스시그니쳐콜렉션1 6,000원
어스시그니쳐콜렉션2 6,000원
크림이 잔뜩 올라간 크로아상 가격은 얼마일까요오오오?

728x90



주문하고 카페 내부를 둘러 보았다.

우선 주문하고 딱 뒤를 돌아 보면 통창으로 포토존이 보였다.

ㄷ자 구조여서 앉을 수 있는 곳은 왼쪽, 오른쪽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테이블 배치나 구조는 비슷했다.

카운터를 기준으로 왼쪽에는 셀프바가 있고, 화장실이 있다.

그리고 또 다른 포토존!!!!
저런 거울도 왜 이렇게 탐이 나는 걸까 ㅋㅋㅋㅋㅋ

전체적인 모습!


군데군데 도자기도 전시되어 있었다. 화병인건가......모지?? 몰까??ㅋㅋㅋ

오른쪽 테이블 배치도 비슷한 모습!


우리는 햇빛이 잘 들고 포토존이 잘 보이는 자리에 자리를 잡았다.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와서 사진 백 장 찍기!!

반응형


그리고 햇빛은 좋지만 앉아 있으면 눈 부시니까.......... 자리를 옮기고 또 사진을 찍었다. ㅋㅋㅋㅋ


서로 자기 음료는 각자 찍기 ㅋㅋㅋ 넘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는 시그니처답게 매력이 있었다. 완전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콜렉션1은 민트 맛도 나고 달콤한 커피였다.

콜렉션2는 내가 딱 좋아하는 맛! 아몬드, 땅콩 때문에 꼬소하고 부드러웠다.



크로아상도 이렇게 예쁘게 자를 일인가 ㅋㅋㅋㅋㅋ


크로아상도 버터 향이 확 퍼지고 그 위에 얹어진 크림이 진짜 맛있었다! 완전 꼬소하면서도 단 크림 맛!


카페 분위기도 조용하고 음료와 빵 맛도 좋고, 음악도 좋았고 다 좋았다!
하지만 의자는 좀 딱딱한 편이라 불편할 수도 있다.

맛있는 커피와 빵도 즐기고 좋은 분위기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카페 <어스>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