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동남지구] 수제 디저트 카페 <마나 MANA>

카페

by 단_하나 2021. 10. 4.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동남지구] 수제 디저트 카페 <마나 MANA>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 125번길 13-3
  • 전화번호 : 043-235-7831
  •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 인스타그램 : @dessert_mana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9월 18일 토요일

 

 

동남지구에 새로운 카페를 찾다가 가게 된 카페 <마나 MANA>!

 

동남지구 핫한 술집 쪽이 아니라 주택가 쪽 골목에 있는 카페라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다.

주차장은 따로 없기 때문에 갓길에 적당히 주차를 하고 카페에 들어갔다.

 

우선 카페 외관!!

하얀 건물에 1층에 위치해 있다.

창이 크고 안이 다 보이는 구조로 밖에서 본 내부는 따뜻해 보였다.

 

 

입구에서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보인다.

오른쪽 쇼케이스 안에는 여러 종류의 수제청과 디저트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저녁 시간이라서 종류가 많지는 않았다. ㅠㅠ

 

728x90

 

 

그리고 메뉴는 커피, 스무디, 에이드, 수제차 등 다양하게 있었고 음료 가격은 착한 편이었다. ><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레몬에이드 4,500원

카페모카 4,500원

생무화과타르트 4,600원

 

 

음료가 준비되는 동안 내부 사진 찍기!

내부는 생각했던 대로였다.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 (일부는 음료 다 마시고 손님들 별로 없을 때 촬영!!ㅋㅋ)

 

한 5분이 지나고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본격적으로 사진 찍기!

 

 

반응형

 

레몬에이드는 너무 시지 않고 적당히 달고 탄산도 많아서 맛있었다!

목이 엄청 말랐는지 함냐함냐함!!에 거의 다 마신 듯 ㅋㅋㅋㅋ

 

카페모카도 맛있는 편이었다. 생크림과 커피가 잘 어울렸고 초코 맛도 진했다.

 

생무화과타르트는 움................ 올해 무화과는 ㅋㅋㅋ 실망이다 ㅋㅋㅋㅋㅋ

무화과 들어간 디저트 먹을 때마다 만족을 못 하고 있다. ㅠㅠㅠ

타르트지가 좀 특이했다. ㅋㅋㅋ 타르트라기보다는 파이 느낌?? 

어떤 느낌이냐면 중국 사람들이 설에 먹는 월병의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

어쨌든 타르트지 부분은 그랬고 무화과는 너무 흙맛이 났다....

 

요즘 음식 안 남기기 프로젝트 중인 우리는 게임을 해서 먹기로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동남지구 하면 좀 시끄러운 분위기? 술집 많은 곳? 이라는 생각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

이런 조용한 카페가 있다니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한 기분이라고 할까?

 

조용한 데다가 분위기도 따뜻하고 음료도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수제 디저트집이라고 하니 다른 디저트도 궁금했고, 수제청도 사서 먹어 보고 싶었다.

 

다음에 또 가야지!!!!!

 

 

동남지구에서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는다면 <마나 MANA>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