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주성동]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타이코 TAICO>

카페

by 단_하나 2021. 10. 4. 17:26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주성동]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타이코 TAICO>

  •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2순환로 160번길 94-10
  • 전화번호 : 050714642387
  • 영업시간 : 09:00~21: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 인스타그램 : @taicocafe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10월 4일 월요일


오늘은 신상카페 다녀온 날!!!!!!!!

우연히 얻어걸렸다........... 원래 여기 오려고 했던 게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성.공.적!!!!!!!


우선 가는 길은......움........ 주성동!!!!!움...ㅋㅋㅋㅋ 산 속이다 ㅋㅋㅋㅋ

지난번에 갔던 비닐하우스 가는 길!!
비닐하우스 후기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2021.10.01 - [카페] - [청주 주성동] 비닐하우스 없는 카페 <비닐하우스 BINIL HOUSE>

[청주 주성동] 비닐하우스 없는 카페 <비닐하우스 BINIL HOUSE>

[청주 주성동] 비닐하우스 없는 카페 <비닐하우스 BINIL HOUSE>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2순환로 160번길 52 전화번호 : 050713530870 영업시간 : 월~목, 토,일 11:00~21:00 (주문마감 20:30) *금요일..

haanaa.tistory.com



주차장은 넓은 편이다.



그리고 눈에 확 보이는 잔디이이이이!!
계속 말하고 있지만 잔디 뷰가 짱이다!! 보자마자 힐링!
건물은 위에 사무실이랑 같이 쓰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
외관은 엄청 세련되거나 하진 않지만 블랙으로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



입구에는 예쁜 화분들이 있었다.



들어가면 우선 체온 측정과 안심콜 걸기!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주문하는 곳이 있다.


우선 메뉴를 보면 커피 메뉴는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토닉, 아메리카노, 타이코라떼, 타이코바닐라라떼, 카페모카, 카라멜마끼아또, 아포카토가 있고 핸드드립도 있다. 그리고 녹차라떼, 초코라떼, 자몽, 레몬, 페션푸르츠에이드가 있다.

카페 이름이 타이코였는데 다른 카페와 다른 점은 타이티가 있다는 것이다. 태국 커피, 블랙커피, 홍차, 레몬홍차, 녹차, 살라티가 있었다.

그리고 브런치는 예약제인데 태국티, 커피 포함해서 인수 대로 주문을 받고 있다.
1인 15,000원부터 시작이다.

디저트는 케이크, 마들렌, 쿠키, 크로플이 있다.


그리고 메뉴판에는 회원가와 비회원가로 나뉘는데
지금은 가오픈이라 회원가로 주문할 수 있는데
정식 오픈하면 회원제가 생기는데 금액 충전 후 차감하는 거라고 하셨다.

카운터 옆쪽 쇼케이스에는 케이크 종류와 병 음료가 전시되어 있었고, 그 옆에는 마들렌, 쿠키가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

아메리카노 4,300원
카페모카 4,800원
크로플 5,800원

그리고 친구가 뒤늦게 와서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

자몽에이드 5,300원
초코케이크 5,500원
곡물쿠키 3,000원


우린 2명이고 친구는 1명인데................ 그래... 그렇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728x90



주문한 후 내부 구경을 했다.

전면이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확 트인 느낌이었다. 밖으로 보이는 잔디도 너무 예뻤다.
그리고 뒤로는 산이 있었는데 이것도 좋았다.
테이블 위에 놓인 작은 화분과 사장님이 직접 찍은 사진이 카페의 분위기를 더 좋게 했다.



카페에서 책을 읽을 수 있게 한쪽 벽면이 책이 꽂혀 있었다.
조용해서 커피 한 잔 시키고 책을 읽어도 좋을 듯!





화장실도 완전 예쁨!!!!!!!!
화장실 거울을 터치하면 셀카 완전 잘 나오는 조명이 뿅!! 나온다. ㅋㅋㅋ

반응형


드디어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다.
사진 엄청 열심히 찍고 있는데 인스타 체험단(?)에서 나왔냐며.............. 전 '내돈내'인데요...........(흐규흐규)
암튼 또 사진 백 장 찍기!!!!!!!!

이렇게 찍어도 예쁘고 저렇게 찍어도 예쁘고 좋았다. ㅋㅋㅋㅋ



사진 찍고 있으니까 사장님이 먹어 보라며 타이티 녹차맛과 홍차맛을 주셨다.


그리고 친구가 오는 동안 기다리면서 사장님이 찍은 사진을 구경했다.
사장님은 여행을 진짜 좋아하시는 것 같았다.
사진 하나하나 다 예뻤다!!!!



친구가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도 나와서 또 열심히 사진 찍기!!!


우리는 초코케이크를 주문했는데 타이코케이크도 맛을 보라며 가져다 주셨고
타이티 밀크티맛도 챙겨 주셨다.




커피 맛은 진짜 내 스타일 ㅋㅋㅋ 적당히 꼬숩고 맛있었고 카페모카는 부드러웠다.

크로플은 진짜 빠삭빠삭!!! 아이스크림이랑 위에 뿌려진 시럽의 조화가 참 좋았다.


자몽에이드는 상큼했고 탄산이 많이 들어가서 좋았다.

케이크는 초코맛은 진짜 진~~~한 초코맛이라 커피랑 딱 잘 어울렸고, 타이코케이크는 타로가 들어간 케이크인데 여기에 코코넛밀크도 들어가서 부드럽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었다.


곡물쿠키는 건강한 맛! 진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쿠키맛이었다.
고소하고 파사삭한 쿠키였다. 취향저격 ><


타이티는 진짜 태국 가고 싶어지는 맛이었다. ㅠㅠㅠ
진짜 내 최애 여행지였는데.............. ㅠㅠㅠ
태국 생각 나는 맛!!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 :)



진짜 또 와야지!!!!!!! 진짜 진짜 최고최고최고오오오오

강추강추강추우우우우우우



그리고 나갈 때 사장님한테 또 한번 갬동은 ㅠㅠㅠㅠㅠㅠ
사장님의 소듕한 사진을 우리에게 한 장씩 선물해 주셨다.

나가서 또 인증샷 찍기!!!


진짜 또 올게요!!!! 잘 먹고 잘 놀고 잘 쉬다 갑니당 ><



조용하고 좋은 분위기의 카페에서 색다른 타이 음료와 디저트도 즐기고 책도 읽고 싶다면 <타이코>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다음 맵에는 아직 등록이 안 돼서 일단 2층 사무실 이름으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