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지동동] 탕수육, 짜장, 짬뽕 맛집 <화원각>

식당

by 단_하나 2022. 10. 21.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지동동] 탕수육, 짜장, 짬뽕 맛집 <화원각>



  • 주소 :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 161
  • 전화번호 : 043-235-0064
  • 영업시간 : 10:30~20: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9월 5일 월요일

여기는 가 봐야지 항상 생각만 했는데 은근히 멀어서 못 가다가 마음을 딱 먹고 가게 된 집!
매운 짬뽕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우선 외관을 보면 맛집 포스!
간판이 오래돼 보이고 ㅋㅋ ㅋ뭔가 나 맛집!! 이런 느낌이었다.



신발 벗고 들어가기!



점심시간이 지나고 갔는데도 식당 내부에 사람이 많았다.


메뉴를 보면 중국집 메뉴는 다 있었다.......ㅋ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세트2 탕수육+짜장+짬뽕(삼선짬뽕으로 변경) 31,000원

세트메뉴에는 짬뽕이었지만 변경 가능하냐고 여쭤 보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삼선짬뽕으로 변경!
그냥 짬뽕은 덜 매운맛, 매운맛 선택인데 삼선짬뽕은 그 중간맛이라고 했다.


약간 오픈형 주방이라 주방 안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식당 내부에 자리도 많은 편이었다.


혼밥 할 수 있는 자리도 있음!


저 위에 있는 자리 뒤에 계란 프라이를 직접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계란도 야무지게 2개 부쳤다.

테이블 위에는 컵, 식초, 간장, 고춧가루, 수저통, 휴지가 있었고 바로 단무지와 양파를 가져다주셨는데 부족하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메뉴는 짜장, 탕수육, 짬뽕 순으로 나왔는데 바로바로 나온 편이라 같이 사진 찍었다.



먼저 탕수육은 진짜 바삭하고 옛날 탕수육 맛이었다.
탕수육 튀김이 고소하고 소스는 달짝지근하고 채소는 아삭!
자꾸자꾸 입에 들어가는 맛이었다.



짜장면은 진짜 옛날 옛적 어렸을 때 동네 중국집에서 먹어 본 맛!
기름이 심하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다.
계란 프라이 야무지게 올려서 맛있게 찹찹찹!




삼선짬뽕은 해물이 진짜 다양하고 많이 들어가 있고 잘 조리돼서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다.
그리고 국물은 달큼한 게 정말 맛있었는데 맵기도 중간 맵기라서 맵찔이인 우리도 국물까지 호로로로록 먹었다.




거리만 가깝다면 정말 자주 갔을 거 같은 중국집 <화원각>
근처에 갈 일이 있거나 근처에 사는 사람이라면 중국 음식이 생각날 때 <화원각>에 가 보는 것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 ↓



근처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 ↓

[청주 지동동] 청주 외곽 조용한 카페 <카페 정담>

[청주 지동동] 청주 외곽 조용한 카페 <카페 정담> 주소 :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 112번길 26 2층 전화번호 : 043-235-5600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인스타그램 : @caf.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