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천시 모산동] 짬뽕, 탕수육 맛집 <짬뽕타운본점>

식당

by 단_하나 2023. 2. 24.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제천시 모산동] 짬뽕, 탕수육 맛집 <짬뽕타운본점>







  • 주소 : 제천시 제천북로 718
  • 전화번호 : 0507-1383-7778
  • 영업시간 : 11:00~20:00 *월 휴무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어디 여행을 가게 되면 꼭 검색해 보는 '짬뽕 맛집'

우리가 가려고 하는 의림지와도 가까워서 이곳으로 선택했다.



우선 위치는 의림지 가는 쪽에서 사거리가 나오는데 거기 코너에 딱 있다!
그래서 자칫하면 지나쳐 갈 수도 있어서 정신 바짝 차리고 들어가야 한다.



건물 외관!
일반적인 식당 외관이었다.





그리고 웨이팅도 있는 곳이라 그런지 입구에 대기할 때 명부 작성하고 데크 또는 대기실을 이용해 달라는 종이가 붙어 있었다.





테이블은 적당히 있는 편이었다.






메뉴도 보기 전에 전국 TV 최다 방영 9회 짬뽕집이라는 글이 눈길을 끌었다.


반응형


메뉴를 보면 푸얼담짬뽕이라고 해서 푸짐, 얼큰, 담백한 짬뽕이 있었고,
짬뽕밥, 전복짬뽕, 낙지짬뽕, 명품짬뽕, 짜장면, 짜장밥, 쟁반짜장도 있었다.

그리고 탕수육과 군만두도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명품짬뽕 15,000원
탕수육(소) 17,000원




먼저 단무지와 춘장, 양파를 가져다주신다.







먹고 부족하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탕수육이 먼저 나오고 바로 짬뽕이 나와서 전체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전체샷!





728x90

명품짬뽕은 낙지와 전복이 들어가 있는 짬뽕인데 국물이 완전 내 스타일이었다.
전날 술도 안 마셨는데 해장되는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고
해물도 엄청 푸짐하게 들어 있었는데 질기지 않고 다 부드러웠다.









탕수육은 내가 먹어 본 탕수육 중에 넘버원인 듯!!!!!
튀김은 쫀득쫀득하고 소스는 달콤하고 고기도 냄새 안 나고 맛있었다.






의림지 근처에 있어서 의림지에 가려고 하는 사람은 겸사겸사 가기 좋은 식당인 거 같다.
12시가 되니까 웨이팅이 있는 걸 보니 12시 전에 가는 게 좋을 거 같다!


의림지 근처 짬뽕, 탕수육 맛집을 찾는다면 <짬뽕타운본점>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제천 여행 기록은 요기이이이이이 ↓

[제천여행] 청주에서 제천, 당일치기 코스 추천

[제천여행] 청주에서 제천, 당일치기 코스 추천 (feat. 짬뽕타운본점, 의림지, 배론성지, 글루글루, 청풍황금떡갈비)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10월 22일 토요일 주말에는 잘 안 움직이는 나지만.....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