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두산동] 수성못 인도음식 맛집 <푸나왈라>

식당

by 단_하나 2023. 3. 2.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대구 두산동] 수성못 인도음식 맛집 <푸나왈라>

 






 

  • 주소 : 대구 수성구 수성못2길 3 3층
  • 전화번호 : 0507-1358-8833
  • 영업시간 : 11:00~21:40 (L.O 20:55)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대구에서 친구들을 만나기로 한 어느 날...........
 
나로 말할 거 같으면 파워 J형인데!!!!!!!!!!!!!!!!!!!!!!!!
나보다 더 J형인 친구들 덕분에 아무것도 알아보지 않고 졸졸 쫓아갔다. ㅋㅋㅋㅋㅋㅋ
 
 
여러 가지 보기 중에 인도 음식이 당첨되었는데 
진짜 오래전에 엄청 맛있게 먹은 기억은 없어서 걱정하면서 들어간 곳........
 
 
같이 간 친구가 나랑 입맛이 비슷한데 며칠 전에 먹고 괜찮았다고 해서
그 말만 믿고 가 봤다.
 
 
 
 
우선 외관!
이름 기억하려고 문도 찍었다..........ㅋ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동안 볼 수 있게
푸나왈라 메뉴판도 있었다.
 

 
 
 
 
 

반응형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에서 내리면 바로 대기할 수 있는 곳이 있었다.
아마 주말에는 인기가 엄청 많은 곳인 듯!
 





 
매장에 들어가면 엄청 넓은 내부가 나타나는데 테이블 간 간격이 엄청 넓어서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한쪽 벽은 인도 느낌 나는 그림이 있었다.
그림 있는 쪽은 예약석이라고 해서 우리는 그림과 좀 떨어진 곳에 앉게 되었다. ㅋㅋㅋㅋㅋ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면 되는데 음식명과 사진이 같이 되어 있어서 보기 편했다.
 
 
하지만 블로그에는 메뉴판 사진으로 넣기 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 커리와 탄두리치킨, 난, 밥, 면이 있었고 샐러드와 라씨, 와인, 맥주도 있었다.

그리고 좋았던 점은 세트 메뉴가 있었다는 거!!!!
세트 메뉴는 2인 기준으로 51,000원짜리와 61,000원짜리가 있었다.
그리고 4인 세트도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쿠쉬탈리(2인세트) 51,000원

(치킨티카 4조각, 버터치킨커리, 새우마살라커리, 버터난, 녹차갈릭난, 샐러드, 밥, 라씨 2잔)

콜라 3,000원
 
 


 
식사 금액이 1인당 15,000원 이상이면 음료 1인 1잔 서비스가 나오지만
우리는 이용하지 않았다.
왜냐면 먹고 또 마시러 갈 거기 때문에..............ㅋㅋㅋㅋ
 
 
계속 직원 분들이 챙겨 주시려고 물어봤는데 못 먹고 와서 죄송했던............
 
 
 
 
음식 나오는 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두둥!!!!!!
사전 조사 너무 안 해서 ㅋㅋㅋㅋ 내 눈은 휘둥그레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추가하려는 우리를 보고 직원 분이
2~3인용이라고 일단 이것만 시키고 추가로 주문하라고 권유해 주신 이유를 알게 되었다.
 
 
 
전체샷!
 




 
치킨티카는 4조각이 나왔는데 치킨 주변으로 소스로 글자를 적어 주셨다.

인도어와 신나는 한 주 되세요라는 한국어 ㅋㅋ
난 다 인도어인 줄….. 하핳


치킨은 그 글자로 쓰인 소스를 찍어 먹으면 된다.
 
치킨 이렇게 부드럽기 있냐고!!!!!!!!!!!!!





 
 
 
커리는 두 가지 종류가 나오는데 둘 다 너무 맛있었다.
버터치킨커리는 진짜 기본을 잘한다고 느껴졌고,
새우마살라커리는 약간 매콤하다고 했는데 매운 거 못 먹는 나에게도 별로 안 매웠다.
 

버터치킨커리

새우마살라커리




 
 
난은 버터난, 녹차갈릭난이 나왔다.
계속 주방에서 난 치는 소리가 들렸는데 ㅋㅋㅋㅋㅋㅋ
엄청 쫀득하고 부드럽고 딱 맛있었다.
 


내 입에는 기본 난이 맛있었다👍


야무지게 먹기!


 
 


샐러드는 채소가 완전 신선했고 같이 나온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렸다.
 

피클도 나오는데 약간 입 안을 프레시하게 만들어 줬다.






 
 
 
역시 한국인은 밥이지!!!! 라며 밥 위에 커리 잔뜩 올려서 먹기!
인도 쌀이 아니라 더 좋았던 거 같다. ㅋㅋㅋ
 

 
 




 
 라씨는 플레인과 딸기로 2잔이 나오는데
한 입 먹어 본 친구가 여태 자기가 먹은 라씨는 라씨가 아니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진한 맛이 느껴지고 적당히 새콤했다.
 

 
 
 



 
진짜 만족스러운 식사여서 집에 돌아오자마자 청주 인도 음식점을 검색해 봤다.............
나 인도 음식 좋아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리는 일본 커리 좋아했는데 취향이 바뀔 거 같다. ㅋㅋㅋㅋ
청주에도 '푸나왈라' 생기면 좋겠다............
 
 
 


아! 그리고 영수증 리뷰도 하고 있어서 리뷰 쓰고 컵도 받아 왔다. ㅋㅋㅋㅋ
 
 
 
 
 
대구에서 인도 음식을 먹고 싶다면 무조건 <푸나왈라>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대구에서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대구 신천동] 줄 서서 먹는 맛집 <온기정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대구 신천동] 줄 서서 먹는 맛집 주소 :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백화점 8층 전화번호 : 050713346858 영업시간 : 11:00~21:30 (B.T 16:00~17:00, L.O 20:30)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

haanaa.tistory.com

[대구여행] 청주에서 대구, KTX 타고 당일치기, 먹기만 한 하루

[대구여행] 청주에서 대구, KTX 타고 당일치기, 먹기만 한 하루 (feat. 유창반점, 남산제빵소, 중앙떡볶이, 카페 루시드, 오토김밥 대구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6월 6일 월요일 오랜만에 KTX 타고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