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개신동] 청주 대게 맛집 <대게나라 청주점>

식당

by 단_하나 2023. 3. 3.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개신동] 청주 대게 맛집 <대게나라 청주점>

 
 


 
 
 

  •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성봉로 155
  • 전화번호 : 043-232-1992
  • 영업시간 : 11:30~22: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나 작년부터 대게 노래 부른 거 같은데..............
왜 계속 못 먹은 건지 모르겠지만
암튼 드디어!!!!!!
대게를 먹으러 다녀왔다.
 
 
 
 
항상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했던 '대게나라'인데 이름은 '크레버대게나라'로도 불리는 거 같았다. ㅋㅋㅋㅋ
 
 
 
외관!
하도 지나다녀서 익숙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쯤 갔는데 손님들이 꽤 있었다.
테이블 사이에 칸막이가 있어서 좋았고 프라이빗한 식사를 하고 싶으면 방으로 안내받으면 될 거 같다.
 




 
 
테이블에는 앞접시와 컵, 소스 그릇, 물티슈, 수저세트와 대게 먹는 도구(?)가 있었다.



 
 
 
앉자마자 메뉴판 보기!
 
일단 이곳은 대게, 킹크랩, 랍스터를 주로 하는 곳이고 1인 최소 주문량은 800g으로 정해져 있다. 
보통 1인이 800g~1kg 정도 주문하는 거 같다.
 
 
그날그날 시세가 바뀌기 때문에 시세 확인할 수 있게 종이가 붙어 있었다.
이날은 키로 당 대게 105,000원, 킹크랩 125,000원, 랍스터는 500g에 49,000원이었다.
 
상차림은 오늘의 죽, 샐러드, 에피타이저, 신선회, 해초, 특별요리 3가지, 메인, 탕+무침, 식사(게장볶음밥), 후식 이렇게 나온다.
 



 
 
평일 11시 30분~15시에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런치 정식도 가능하다.
 

단품으로 돈가스, 모둠튀김, 회, 대게라면도 주문 가능하다.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대게 1.6kg 정도 174,000원
볶음밥 2,000원
음료수 1,000원
 
 
 
 
 
 
 
처음으로 차려진 상!
대게 먹기 전 입맛을 충분히 돋울 수 있는 것들이 잔뜩 나왔다.
 

 




 
오늘의 죽은 슴슴했지만 새우도 들어가 있었고 속을 따뜻하게 하기에 좋았다.




 
 
 
샐러드는 아삭아삭했고 드레싱도 넘 맛있었다.
 

 
 



 
토마토가 나왔는데 비주얼부터가 범상치 않아 보였다.
그 자리에서 4등분해 주는데 토마토 안에 뭐가 가득 들어 있었다..........오돌토돌한 그런 식감의 무언가와 새우 ㅋㅋㅋ
 




 
 
오징어초무침은 말모말모!
오징어가 질기지 않고 초고추장이 맛있어서 성공 ㅋㅋㅋ

 



 
 
 
회도 4점씩 먹을 수 있게 나왔다.
드라이아이스 때문에 더 신선해 보이는 느낌 ㅋㅋㅋㅋㅋ



 
 
 
연어도 진짜 부드러웠는데 소스가 특히 맛있었다.
 




 
 
해초도 3가지나 나와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다.
 




 
 
 


좀 먹다 보니 해물버터구이가 나왔다.
오징어, 새우, 버섯, 양파가 구워져 나왔는데 이건 맛없없 조합!
 




 
 
꽃게가 들어간 된장찌개는 구수하고 시원한 맛이었다.
 

 
 
 



 
드디어 등장한 메인!!!!!
대게!!!
우리는 한 1.6~7kg으로 나온 거 같다.
 

 
 
 
손질이 잘 되어 있어서 먹기 넘나 편했다.
 

 
 




게딱지 내장에도 찍어 먹기!
 

 
 
몸통은 발라 내서 한 번에 숟가락으로 퍼 먹기 ㅋㅋㅋㅋㅋ
 

 
 



 
메인을 먹는 중에도 계속 나오는 음식들.............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 두부 튀김도 나왔다.
 

 
 
 



어느 정도 먹고 나서 볶음밥을 달라고 이야기를 했다.
게딱지와 내장을 들고 가서 볶아다 주신다.
 
 
 
짜잔!
 

 




 
게살 듬뿍 올려서도 먹고 초장도 같이 먹고 김에도 싸 먹어 봤다.
 

 
 
 
 
마무리로 후식은 커피와 레모네이드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우리는 각각 한 개씩 주문했다.
 

 
 
 
 
너무 배 터질 거 같아서 라면을 못 먹었다...............
아쉬운 하루..............
ㅋㅋㅋㅋㅋ
 
 
 
 
 
청주에서 대게를 먹고 싶다면 <대게나라 청주점>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개신동에서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 ↓

[청주 개신동] 수제 디저트 맛집 <선다움>

[청주 개신동] 수제 디저트 맛집 주소 : 청주시 서원구 장구봉로 138번길 3 전화번호 : 0507-1385-4118 영업시간 : 12:00~20:00 *월 휴무 주차장 : 없음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9월 28일 수요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