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진 죽변항 해산물 가득한 짬뽕 맛집 <예원>

식당

by 단_하나 2023. 9. 25. 00:20

본문

728x90
반응형

울진 죽변항 해산물 가득한 짬뽕 맛집 <예원>

 
 
 
 

 
 
 
 
 

  • 주소 :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중앙로 218
  • 전화번호 : 054-782-5691
  • 영업시간 : 10:00~20: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짬뽕 귀신인 쪼빵과 함께라면 늘 현지 짬뽕집을 검색하는 나 ㅋㅋㅋㅋ
 
여러 곳이 나왔으나 내 스타일이 짬뽕은 역시 푸짐한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은 죽변항 근처에 있는데 근처에 여러 관광지가 있으니 간 김에 먹으면 좋을 듯하다!
 
 
 
 
 
이곳의 좋은 점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는 건데 다만........재료 소진으로 일찍 마감될 수도 있다.
 
 
 
 
 
 
주차장은 식당 앞뒤로 있어서 걱정할 필요는 없을 거 같았다.
 
 
외관!


 
 
 
 
3시쯤 갔는데 거의 꽉 차 있었다.
 
 
 
 
 
메뉴를 보면 짬뽕, 짜장은 당연히 있고 볶음밥도 있었다.
그리고 탕수육 종류와 새우칠리, 양장피가 있었고 문어탕수육도 있었다.
 
문어 탕수육이 궁금했지만 통문어 튀긴 게 30,000원이라니.................
 
 
참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
 
 
특별 요리도 있으니 사진 참고!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죽변짬뽕 20,000원
탕수육(미니) 12,000원
대게살멘보샤 2조각 8,500원
 
 
 
 
 
 
기본으로 세팅되는 건 다른 중국집과 같았다.
 

 
 
 
 
탕수육은 금방 나옴!
탕수육은 사랑이지..............♥
맛없없!
 
완전 바삭하고 쫀득하고 맛있었다.
 

 
 
 
 
 
 
그 다음으로 나온 건 죽변짬뽕!
이름부터가 특별 ㅋㅋㅋㅋㅋ 
여기에는 정말 다양한 해물이 들어가 있었는데 하나같이 신선했고 면은 초록초록한 해초면이 들어 있었다.
 
그런데 국물에는 전문이 들어가서 약간 울면을 먹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시원하고 개운한 맛은 아니없지만 맛없지는 않았다.


 
 
 
 
 
 
마지막으로 게살멘보샤는 좀 늦게 나오긴 했지만 ㅋㅋㅋㅋㅋ
멘보샤하면 역시 새우살이 가득 들어간 멘보샤인데 그런 탱글탱글한 맛은 없었고
약간 질퍽한 식감의 게살이 들어가 있었다.
 
생소한 식감이었지만 그래도 튀긴 건 다 맛있으니까^^^^


 
 
 
 
 
 
 
울진 죽변항에서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특별한 짬뽕을 먹고 싶다면 <예원>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 ↓

 
 
 
 
 
 
 
 
 
 
 
 
 
 
울진에서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울진 여행,  가 볼만 한 곳, 사진 스폿 추천

울진 여행, 가 볼만 한 곳, 사진 스폿 추천 이 포스팅은 여름 휴가 이야기........ 영덕과 울진을 다녀왔는데 따로따로 포스팅하였다. 영덕 여행이 궁금하다면 요기이이이이 ↓ 영덕 여행, 가 볼만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