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진 후포리 아침 식사 가능한 생선구이 맛집 <고약골밥집>

식당

by 단_하나 2023. 9. 20.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울진 후포리 아침 식사 가능한 생선구이 맛집 <고약골밥집>

 
 





 

  • 주소 : 경북 울진군 후포면 울진대게로 143
  • 전화번호 : 054-788-2015
  • 영업시간 : 06:00~19:00
  • 주차장 : 없음 (길가 주차)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아점은 생선구이로 정해 놓고 원래 가려던 식당에 갔더니
제 시간에 오픈을 안 한다고 하고 내부도 깔끔하지 않아서 급하게 다른 곳을 찾게 되었다.
 
 
 
결론적으로 만족!
 
 
 
 
 
주차는 가게 앞 도로 길가에 주차를 하면 된다.
 
 
 
 
외관!
생긴 지 얼마 안 된 듯한 비주얼이었다.
 

 
 




식당 안도 굉장히 깔끔한 편이었다.
 

 




 
메뉴를 보면 여러 가지 생선 요리와 된장찌개, 김치찌개, 제육볶음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모듬생선구이 15,000원
 
 
 
 
 
밑반찬이 엄청 깔끔하게 나왔고 맛까지 좋았다.
 




 
 
 
먹다가 부족하면 셀프바 이용!
 

 
 
 
 
그리고 나온 오늘의 주인공 생선구이!
고등어, 가자미, 갈치, 빨간물고기(이름이..............)가 구이로 나왔다.


 
 
 
생선 살도 통통했고 굽기도 딱 좋았다.
 
 
 
 
 
 
 
그리고 밥도 갓지었는지 완전 맛있었고 같이 나온 콩나물국은 냉국으로 나왔는데 맛있었다.
 

 
 
 
 
 
 
울진에서 맛있는 생선구이를 먹고 싶다면 <고약골밥집>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울진 여행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 ↓

 

울진 여행, 가 볼만 한 곳, 사진 스폿 추천

울진 여행, 가 볼만 한 곳, 사진 스폿 추천 이 포스팅은 여름 휴가 이야기........ 영덕과 울진을 다녀왔는데 따로따로 포스팅하였다. 영덕 여행이 궁금하다면 요기이이이이 ↓ 영덕 여행, 가 볼만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