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덕 대게 코스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 <고래불회대게>

식당

by 단_하나 2023. 9. 13. 00:16

본문

728x90
반응형

영덕 대게 코스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 <고래불회대게>

 
 




 
 

  • 주소 : 경북 영덕군 병곡면 병곡1길 110
  • 전화번호 : 0507-1392-3055
  • 영업시간 : 11:00~21:00 (L.O 20: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대게철은 아니지만 영덕까지 와서 대게 안 먹으면 너무 아쉬울 거 같아서
큰 맘 먹고 대게 먹기 ㅋㅋㅋㅋㅋ
 
 
 
 
해수욕장 근처 깔끔해 보이는 식당으로 가게 되었다.
 
 
 
 
 
외관!
깔끔깔끔!


 
 
 
 
1층은 수조가 있는 곳!
식당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식당 입구!
 

 
 
우리는 예약하고 갔더니 이렇게 현황에 이름이 ㅋㅋㅋㅋ


 

반응형

 
 
우리가 앉은 자리!
전망이 좋거나 하지 않지만 ㅋㅋㅋ 창가는 왠지 좋음 ㅋㅋㅋㅋ
 

 
 
 
 
메뉴판도 보지 않고 우리는 대게 코스 2인으로 미리 주문했고 엄청난 양의 음식들이 나왔다......

 
 
 
 
먼저 첫 상차림!
뷔페에서 먹을 만한 음식들이 가득 차려짐 ㅋㅋㅋㅋㅋ
음식 뭐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니까 그냥 마구 올리기!


 
 
 
 
지역 소주는 빠질 수 없으니 참소주로 ㅋㅋㅋㅋㅋ
좀 쓰다고 한다. ㅋㅋㅋ


 
 
 
 
 
 
다음은 이름 모를 회 ㅋㅋㅋㅋㅋㅋ
초밥에, 문어, 개불 등 다양하게 나왔다.
 
그런데 원래 낙지 같은 건 나오자마자 꿈틀꿈틀해야 되는데........
안 움직이는 걸 보니 엄청 신선한 거 같진 않았다. ㅋㅋㅋㅋ
 

 
 
 
그리고 새우구이!
 

 
 
 
 
 
오늘의 주인공 대게 등장!
 
손질은 통으로 가지고 와서 해 주시는데 영상을 찍었으나 폰 용량 관계로 삭제...................
 
 
살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꽉 차 있었고 살도 달달했다.


 
 
 
 
몸통 살은 발라서 따로 두었다가 볶음밥이랑 같이 먹었다.


 
 
 

728x90

 
그 다음에 나온 물회!
새콤달콤매콤시원 맛있었다.
 

 
 
 
 
 
전복 구이를 먹은 후에 나온 대게 볶음밥과 매운탕!
아직도 배 터지는 거 같네 ㅋㅋㅋㅋㅋ
 

 
 
 
 
 
 
영덕에서 맛있는 대게 코스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고래불회대게>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 ↓

 
 
 
 
 
 
영덕 여행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영덕 여행, 가 볼만 한 곳, 사진 스폿 추천

영덕 여행, 가 볼만 한 곳, 사진 스폿 추천 이 포스팅은 여름 휴가 이야기........ 영덕과 울진을 다녀왔는데 따로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다. 영덕 숙소는 따로 포스팅! (찡긋) 식당과 카페도 자세한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