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덕 여행, 가 볼만 한 곳, 사진 스폿 추천

일상/국내여행

by 단_하나 2023. 9. 6.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영덕 여행,  가 볼만 한 곳, 사진 스폿 추천

 
 

 
 
 
 
 
 
 
 
이 포스팅은 여름 휴가 이야기........
영덕과 울진을 다녀왔는데 따로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다.
영덕 숙소는 따로 포스팅! (찡긋)
식당과 카페도 자세한 내용은 따로 포스팅할 예정! (찌찡긋)
 
 
 
 
청주에서 영덕까지 2시간 30분이면 갈 수 있다고 해서 예전부터 가 보고 싶었는데
이번엔 특히 갑자기 해수욕장에서 놀고 싶은 마음이 커져서 휴가지로 정하게 되었다.
 
 
 
일단 우리는 늘 출발 전 스벅으로 시작........... 
 

 
 
 


1. 아성식당

 
 

  • 주소 : 경북 영덕군 영덕읍 야성길 47
  • 전화번호 : 054-734-2321
  • 영업시간 : 12:00~20:00 (B.T 14:00~17:00 L.O 13:30, 19:30) *일요일 격주 휴무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영덕까지 가서 웬 소불고기냐고 하겠지만.........
그냥 당기는 걸 어쩌겠나 ㅋㅋㅋㅋ 먹어야지 ㅋㅋㅋㅋㅋ
 
 
여기는 일단 인원수 말하고 앉으면 기본 한 판으로 나오는 곳!
밥을 따로 시켜야 한다.
 
 
 
고기가 나오기 전 상차림!


 
 
 
채소와 당면은 냄비 밑 부분에 넣고 고기는 가운데 올리고 채소 부분에 육수 붓기!
 
 
 
이런 비주얼!


 
 
고기를 어느 정도 익힌 후에 아래로 내리고 또 다시 고기 굽기!


 
 
진짜 맛있었다........ 이건 뭐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할까.............
그냥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2. 보움

 
 

  • 주소 : 경북 영덕군 영덕읍 영덕대게로 928
  • 전화번호 : 0507-1333-1016
  • 영업시간 : 평일 10:00~19:00 주말 10:00~20: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여기는 오직 바다와 디저트만 보고 간 곳!
통창으로 넓고 깨끗한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귀여운 곰돌이 케이크가 있어서 가게 되었다.
 
 
하지만 이 귀여운 곰돌이는.................
청주에도 있더라.....................................
하하하하핳
 
 
 
 
 
 
우리 자리에서 본 바다!


 
 
 
 
우리가 시킨 건 말차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곰돌이케이크..? ㅋㅋㅋㅋㅋ


 
 
케이크는 쇼케이스에 없어서 물어봤더니 안에서 꺼내 주셔서 완전 얼었다...........
 
 
 
 
케이크는 진한 쇼콜라맛이 강했고 음료는 그저 그랬다............
 
하지만 풍경이 좋으니까 괜찮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고래불해수욕장 & 병곡방파제

 
 

  • 주소 : 경북 영덕군 병곡면 고래불로 68
  • 전화번호 : 054-730-7802

 
 
 
영덕의 하이라이트!
고래불해수욕장!!!!!!
 
(여긴 시간의 순서와 관계 없이 쓰기......)
 
 
 
가운데에는 이런 고래 모양 모형이 여기가 고래불해수욕장이다!!!! 라고 말해 주는 거 같았다.


 
 
 
우리가 묵은 숙소는 고래불해수욕장 왼쪽 끝 부분이라 그쪽에서 놀았다.
 
 
 
 
일단 아침의 바다..............
맑고 투명!


 
 
 
 
 
이건 오후의 바다...............
흐림 그 자체..........
그리고 바닷물이 깨끗해 보이지도 않았다.
 

 
 
 
 
 
 
쿠팡에서 미리 사 간 파라솔 설치하고 의자도 나란히 둠!
성수기에는 개인 파라솔 설치도 돈을 받는 거 같았다.


 
 
 
사진도 남기고 쪼빵이는 수영도 하고 ㅋㅋㅋㅋㅋ
 
 
 
모래 뺏기도 하고 하트 구멍 파서 인증샷도 찍음 ㅋㅋㅋㅋ
 
 
 
조개가 많다는 후기가 있어서 발로 휘적휘적 해 봤지만 빈 껍데기 뿐....................흑흑


 
 
 
 
 
 
우리가 파라솔 설치한 곳 바로 옆 담벼락에는 돌고래 그림이 있어서 이렇게 돌고래를 탄 듯하게 사진을 찍을 수도 있었다.


등대 앞에서도 찰칵!


 
 
 
 
 

 
 
 
 
그리고 그 옆으로는 방파제가 있는데 색을 알록달록 칠해 놔서 사진 찍기에 제격!


 
 
 
 
 
 
 
 
 
 

728x90

 
 


4. 고래불회대게

 
 
 
 

  • 주소 : 경북 영덕군 병곡면 병곡1길 110
  • 전화번호 : 0507-1392-3055
  • 영업시간 : 11:00~21:00 (L.O 20: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대게철은 아니지만 영덕까지 와서 대게 안 먹으면 너무 아쉬울 거 같아서
큰 맘 먹고 대게 먹기 ㅋㅋㅋㅋㅋ
 
 
 
 
해수욕장 근처 깔끔해 보이는 식당으로 가게 되었다.
 
 
대게 코스 2인으로 주문했고 엄청난 양의 음식들이 나왔다......
그냥 마구 올리기........


 
 
 
 
주인공 대게는 자세히 올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대게 살이 너무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살도 많이 있었고 달달하니 맛있었다.
 
 
 
 
 
 
영덕 여행은 대성공!
 
 
 
 
 
 
 
 
 
 
청주에서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안동 여행, 가 볼 만한 곳, 사진 스폿 추천

안동 여행, 가 볼 만한 곳, 사진 스폿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알차게 돌아다닌 안동! 날씨가 안 좋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딱 가야 될 곳만 골라 가게 된 안동 투어! 코스는 바로바로바로 만휴정

haanaa.tistory.com

창녕 여행, 가 볼 만한 곳 추천

창녕 여행, 가 볼 만한 곳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일단 코스는! 번지없는주막 → 오시우연 & 연지못 & 창녕영산만년교 → 우포출렁다리 → 온천식육식당 1. 번지없는주막 여행지가 창녕으로 결

haanaa.tistory.com

고창/부안 여행, 가 볼만한 곳(식당, 카페, 관광지)

고창/부안 여행, 가 볼만한 곳(식당, 카페, 관광지) 내돈내산 솔직후기 해남에서 청주 올라올 때 1박을 더 하면 좋을 거 같아서 선택한 곳은 바로 부안!!! 고등학교 때 졸업여행으로 변산반도에 간

haanaa.tistory.com

[제천여행] 청주에서 제천, 당일치기 코스 추천

[제천여행] 청주에서 제천, 당일치기 코스 추천 (feat. 짬뽕타운본점, 의림지, 배론성지, 글루글루, 청풍황금떡갈비)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10월 22일 토요일 주말에는 잘 안 움직이는 나지만.....

haanaa.tistory.com

[태안/보령] 청주에서 태안/보령, 당일치기 여행 (feat. 안면도, 대천해수욕장)

[태안/보령] 청주에서 태안/보령, 당일치기 여행 (feat. 안면도, 대천해수욕장) 내돈내산 솔직후기 급 떠난 안면도&보령 당일치기 여행! 나의 목표는 오로지 '해물삼합'이었고, 쪼빵의 목표는 오로

haanaa.tistory.com

[경주여행] 청주에서 경주, 당일치기 여행

[경주여행] 청주에서 경주, 당일치기 여행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3월 5일 토요일 급 부산에 사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약속 장소를 잡았는데 중간 지점은 아니지만 나도 가기 좋고 친구도 오기

haanaa.tistory.com

[군산여행] 청주에서 군산, 당일치기 여행 (사진 찍기 좋은 곳, 맛집, 카페 추천)

[군산여행] 청주에서 군산, 당일치기 여행 (사진 찍기 좋은 곳, 맛집, 카페 추천) feat. 째보식당, 초원사진관, 이성당, 신흥동일본식가옥, 옥녀교차로, 야미도, 무녀도갈매기, 카페라파르 2021년 8월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