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근교 힐링되는 조용한 글램핑장 <글램핑스테이션>

일상/국내여행

by 단_하나 2023. 8. 15.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근교 힐링되는 조용한 글램핑장 <글램핑스테이션>

 
 





 

  • 주소 : 괴산군 연풍면 연풍로 815
  • 전화번호 : 043-834-8877
  • 홈페이지 : 

 
 
 
 
이날은 청주 근교에 있는 글램핑장에 다녀왔다.
 
캠핑장은 몇 번 가 본 적은 있는데 글램핑장은 처음이라 설렘설렘!
 
 
나는 숙박은 하지 않았고 저녁에 잠깐 먹으러 가게 됨 ㅋㅋㅋㅋㅋㅋㅋ
 
 
 
청주에서 1시간 정도면 도착하는 곳에 있었고 괴산 시내에서도 조금 더 들어가야 했다.
 
 
캠핑장 전체 안내도를 보면 긴 냇가를 따라 글램핑장이 쭈우욱 있었다.
 
 
우리가 간 곳은 GT-7로 원룸타입이 글램핑 텐트였다.
 
 
 
 
외관!


 
밤에 보는 모습!
불빛 때문에 진짜 감성 터짐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주차는 텐트 옆에 하면 된다.
 
 
방 안에는 냉난방기가 있고 TV도 있었다.
그리고 침대와 해먹침대(?)도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밖에는 선풍기, 냉장고, 인덕션, 밥솥, 커피포트, 조리기구가 있었고 해먹과 그걸 걸 수 있는 곳도 있었다.
 

 
 
여기가 좋았던 점은 사방이 산이고 앞에 흐르는 냇가는 진짜 맑고 그렇게 깊지 않다는 거다.
 



 
완전 보기만 해도 힐링!
 
 
 
올갱이 잡는 사람들도 볼 수 있었고 위쪽에서부터 튜브를 타면 워터파크처럼 놀 수도 있다고 하셨다. ㅋㅋㅋㅋㅋㅋ
 
 
 
 
 
 
옆쪽으로 더 가면 공동 편의시설이 있었는데 화장실, 샤워실, 세척장이 있었다.


 
 
 
 
 
 
그리고 중간쯤에는 안내소가 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영장과 방방이 있던 걸로 추정되는 곳이 있었다.
 

 
 
 
이제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은 맥주와 과자, 미니 사과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바로 냅다 고기굽기!
 

 
 

728x90

삼겹살 기름이 가운데로 모이면 김치도 포기로 굽기!
 

 
 
 
여러 채소들도 잘라서 같이 굽굽!


 
 
 
 
 
 
짠!!!!!!!!!!!!!!!


 
 
 
 
 
먹다 보니 라면 당겨서 가볍게 라면 한 개 끓이기!
 


 
 
진짜 한 젓가락씩만 먹고 ㅋㅋㅋㅋㅋㅋ
 
 
 
 
볶음밥도 볶볶!!!!!


 
 
 
 
 
 
배가 찢어질 거 같지만 또 국물 당겨서 어묵탕! 
 

 
 
 
 
 
 
방울토마토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까지 비빔면 먹고 가라고 했지만 진짜 들어갈 배가 없어서 이만 총총................
 
 
 
 
이날 유성우가 떨어진다고 했지만 그냥 별만 보다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 좋아!


 
 
 
완전 짧은 시간이었지만 힐링 제대로 했고 나중에 시간이 되면 잠까지 자고 싶었다.
 
 
 
완전 물 맑고 공기 좋은 글램핑장을 찾는다면 <글램핑스테이션>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청주 근교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괴산] 도명산 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감성캠핑

[괴산] 도명산 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감성캠핑 주소 : 충북 괴산군 청천면 고성4길 2018 전화번호 : 043-834-5585 / 010-7168-3500 입실 : 오후 2시, 퇴실 : 오후 12시 이용요금 및 환불 정책 1. 캠핑

haanaa.tistory.com

[괴산] 모래재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놀이

[괴산] 모래재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놀이 주소 : 충북 괴산군 사리면 모래재로 483-14 전화번호 : 043-838-7780 입실 : 14:00부터, 퇴실 : 12:00까지 홈페이지 : http://moraejaecamp.com/ 모래재캠핑장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