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근교 계곡, 괴산 사담계곡 평상 <나무와새>

일상/국내여행

by 단_하나 2023. 7. 13.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근교 계곡, 괴산 사담계곡 평상 <나무와새>



  • 주소 : 충북 괴산군 청천면 괴산로 383-1
  • 전화번호 : 010-2458-2473
  • 홈페이지 없음, 전화 예약




내돈내산
솔직후기




가까운 바다에 가려면 두 시간은 넘게 가야 하는 청주……….


여름엔 역시 계곡이 최고지 하며 올해 첫 계곡에 다녀왔다.



장마가 오락가락하는 요즘……
역시나 비가 왔다……….

너무 쨍하지 않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좋았다.





우선 청천시장을 지나서 쭈우우우욱 가다 보면 첫 번째 나오는 펜션인 듯…..?





이런 간판이 보이면 바로 들어가면 된다.





주차장도 엄청 넓었다.





그리고 계곡 쪽으로 평상이 줄 지어 있었다.







반응형


우리의 픽은 식탁이 있는 평상 ㅋㅋㅋ





식탁이 없더라도 상을 가지고 와서 펴면 되니 좋았다.



평상은 오후 6시까지 사용 가능하고 8명까지 이용가능하다.
흡연금지인데 옆 테이블 아저씨는 계속 담배를………





통나무와 흙으로 지어진 펜션 건물이 맑게 개인 하늘이랑 너무 잘 어울렸다.







주방이라고 부를 수 있는 곳!
대형 냉장고가 있고 개수대는 3개나 있고 제일 큰 장점은 불판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선착순이라 먼저 끝날 수도 있으니 서둘러야 한다 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숯도 대여해서 고기 굽는 것도 가능 ㅋㅋㅋ






고기 굽고 나온 기름은 따로 버리는 곳이 있다.



족구장도 있었고 거기에 분리수거장도 있었다.








구명조끼와 튜브도 무료로 빌릴 수 있다.







샤워실과 화장실은 진짜 깨끗한 편이었다.









평상 앞으로 펼쳐진 계곡은 엄청 넓었고 바로 앞쪽은 어른 무릎 정도의 깊이였다.
올갱이도 있어서 잡는 사람도 있었다 ㅋㅋㅋ




728x90





본격적으로 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계곡에선 삼겹살이 빠질 수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굽굽!






다음으로는 마트에서 사 온 한치회 꺼냈는데 기온이 높아서 그런가 ㅜㅜ 뜯자마자 비린 냄새가 확 나서 혹시나 싶어서 한 입 먹고 끝……..







그리고 다시 삼겹살^^^^^
아까보다 더 잘 구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조금 먹고 남은 재료 탈탈 넣어 볶음밥 완성!






수박도 빠질 수 없는 메뉴 ㅋㅋㅋ
수박 한 통은 너무 과해서 탑브릭스에서 파는 수박 사서 왔는데 깔끔하게 잘 먹은 거 같다 ㅋㅋㅋ








진짜 마무리는 라면……….
배 부르니까 조금만 끓이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배추김치랑 열무김치는 사장님표🩷




진짜 마무리는 케이크……..
내 생일 2달이나 미리 하기 ㅋㅋㅋㅋㅋㅋ









조용하게 잘 먹고 잘 쉬다 간 곳!
특히 사장님이 넘나 친절하셔서 감동 받은 곳!!!!!!


텃밭에서 딴 쌈채소랑 고추도 나눠 주시고 무말랭이로 끓인 차도 주시고 김치도 나눠 주셨다!!!!!!!



여기저기 입소문 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먹을 거 준비 못 해도 닭볶음탕이나 백숙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다.

전화번호는 사장님한테 물어보면 됨!



청주 근교 계곡 평상을 찾는다면 <나무와새>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다른 평상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괴산 청천면] 청주 근교 사담계곡, 평상 대여 <너럭바위> - 계곡에서 먹을 만한 음식

[괴산 청천면] 청주 근교 사담계곡, 평상 대여 - 계곡에서 먹을 만한 음식 주소 : 괴산군 청천면 괴산로 349 전화번호 : 010-6336-3819 주차장 : 있음 화장실, 샤워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7월

haanaa.tistory.com

 

 

청주 근교 쌍곡계곡, 괴산 밸리하우스펜션 평상 대여

청주 근교 쌍곡계곡, 밸리하우스펜션 평상 대여 주소 : 괴산군 칠성면 쌍곡로 525전화번호 : 043-832-0955주차장 : 있음 (예약팀 당 1대)화장실, 샤워실 : 있음홈페이지 : http://www.valleyhouse.net/ 밸리하우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