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곡 앞에서 즐기는 카라반 <무주별빛카라반펜션>

일상/국내여행

by 단_하나 2023. 8. 7.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계곡 앞에서 즐기는 카라반 <무주별빛카라반펜션>

 
 



 
 
 

  • 주소 : 무주군 설천면 백련사길 2-29
  • 전화번호 : 010-9433-0696
  • 입실  15:00 퇴실 11:00

 
 
 
 
여름 맞이 계곡 투어!! ㅋㅋㅋㅋㅋ
충북을 벗어나 전북까지 다녀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청주에서 2시간도 안 걸리는 곳에 있어서 갈 만한 듯!
굽이굽이 산 넘고 강 건너 도착했는데 미리 등록한 차량만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우리는 당연 미리 등록!!!
 
 
입구를 지나서 조금만 가면 바로 '무주별빛카라반펜션'이 나온다.
 
사실 고백하면..............카라반 사진은 별로 없............
먹는 거 자랑하는 블로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전체 모습!
카라반과 안내실!


 
 
 
 
쓰레기 분리수거는 여기에 하면 된다.
 

 
 
 
 
카라반은 2~5명까지 이용 가능한데 2인이 기준이라 그 이상 묵으려면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일단 안내문부터 읽어 주기!
 

 
 
 

반응형

TV도 있고 침대, 에어컨, 식탁, 냉장고, 취사도구,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핫플레이트가 있고 드라이기도 있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나름 분리되어 있고 깔끔했다.
 
 
 
 
 
카라반마다 앞에 BBQ장이 있어서 좋았다.


 
 
 
 
여기 틈 사이로 보이는 계곡도 좋았고 물 소리도 좋았다.
그냥 다 좋았음 ㅋㅋㅋㅋ
 
 
 
 
 
 
분리수거하는 곳 뒤쪽으로 계단이 있는데 엄청 가파른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계곡이 나온다!
 

 
 
계곡 물이 엄청 차가워서 발도 못 담궜다..........
 
물살은 좀 센 편이었는데 엄~~~~~~~~청 맑았음!
친구 말로는 물고기가 보였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그리고 다슬기도 잡았다^^^^^^
다슬기 원정대 수고했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에서 30분도 안 있었다.........
 
 
 
 
 
4시부터는 고기 파티!!!!!!
토마호크와 살치살, 목살을 사서 갔다.


 
 
 
전체적인 상차림!


 
 
 
 
 
토마호크는 은은하게 구워야 맛있다며 담당자가 있었다 ㅋㅋㅋㅋㅋ
엄청 오래 걸림.................
버섯도 통으로 굽기!


 
 
저번에 토마호크 실패했다며 열정을 쏟아 구운 결과!!!!!
완전 맛있었다.
입에서 사르르르르르 녹는 게 이런 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으로는 살치살!
살치살은 뭐 말모말모!
완전 연하고 풍부한 육즙과 풍미가 끝내줬다.
 

 
 
 
 
마지막으로 목살!
목살에 관심을 덜 줬더니 좀 오버쿡.....
ㅋㅋㅋㅋㅋㅋ
파인애플도 같이 굽굽해서 먹었다.





 
 
계곡에서 빠질 수 없는 수박과 라면!
라면은 신라면이지만......................넘 불어서 너구리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숯에 감자 넣어서 은은하게 굽기!
짱맛👍


 
 
너무 재미있었고 맛있게 먹은 하루였다.
 
 
 
 
무주에서 감성 터지는 카라반에서 계곡 소리 들으며 맛있는 고기가 먹고 싶다면 <무주별빛카라반펜션>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청주에서 갈 만한 계곡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청주 근교 계곡, 괴산 사담계곡 평상 <나무와새>

청주 근교 계곡, 괴산 사담계곡 평상 주소 : 충북 괴산군 청천면 괴산로 383-1 전화번호 : 010-2458-2473 홈페이지 없음, 전화 예약 내돈내산 솔직후기 가까운 바다에 가려면 두 시간은 넘게 가야 하는

haanaa.tistory.com

청주 근교 쌍곡계곡, 괴산 밸리하우스펜션 평상 대여

청주 근교 쌍곡계곡, 밸리하우스펜션 평상 대여 주소 : 괴산군 칠성면 쌍곡로 525전화번호 : 043-832-0955주차장 : 있음 (예약팀 당 1대)화장실, 샤워실 : 있음홈페이지 : http://www.valleyhouse.net/ 밸리하우

haanaa.tistory.com

[괴산 청천면] 청주 근교 사담계곡, 평상 대여 <너럭바위> - 계곡에서 먹을 만한 음식

[괴산 청천면] 청주 근교 사담계곡, 평상 대여 - 계곡에서 먹을 만한 음식 주소 : 괴산군 청천면 괴산로 349 전화번호 : 010-6336-3819 주차장 : 있음 화장실, 샤워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7월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