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보문단지 근처 수영장 있는 펜션 <아미고펜션>

일상/국내여행

by 단_하나 2023. 8. 30.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경주 보문단지 근처 수영장 있는 펜션 <아미고펜션>

 
 



 
 

  • 주소 : 경주시 천북면 천북남로 516-18
  • 전화번호 : 010-3564-2778
  • 입실 15:00 퇴실 11:00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번 경주 1박 2일 여행은 아이들도 있고 해서 수영장이 있고 깔끔한 펜션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다!
 
가격도 착하고 내부도 괜찮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완전 추천하는 곳!!!!
 
 
 
 
 
펜션 예약 당일에 사장님이 문자로 주소를 보내 주는데 펜션 주소가 아니라 펜션 건너편 마트 주소이다.
거길 찍고 전화를 하면 길 안내를 다시 한 번 해 주시는데 엄청 좁은 길로 가야 해서 조심!
 
이 길을 따라 조금만 들어가면 펜션이다.
(펜션 쪽에서 찍은 길)


 
 
 
 
암튼 우리는 날씨도 덥고 벌레도 걱정되고 해서 그냥 시켜 먹기로 하고
간단히 마실 것과 과자만 사장님이 알려 주신 주소의 마트에서 사 갔다.
 
 
 
 
 
펜션 입구!
이 입구 오른쪽으로 주차장이 있고 주차도 사장님이 안내해 주는 대로 하면 된다.


 
 
 
 
길을 따라 들어가면 바로 잔디와 포토존, 그네가 있고 수영장도 있다.

반응형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우리가 예약한 방이 나온다.
우리는 '마레'를 예약했다.


 
 
 
 
들어가자마자 바로 오른쪽은 화장실이고 (사진 없음) 더 안쪽으로는 주방이 있다.
냉장고, 6인 식탁, 싱크대와 밥솥, 전자레인지, 그릇, 냄비도 적당히 있었다.


 
 
 
 
화장실 사진은 없지만 깔끔했고 샴푸, 컨디셔너, 바디클렌저가 있었고 수건도 인당 2장씩 있었다.
 
 
 
 
 
복층 구조라서 계단으로 올라가면 침실이 나오는데 매우 큰 침대 2개와 티비, 소파, 화장대가 있었고
테라스도 있었다.
 
여기서 빨래를 널어 놓으니까 엄청 잘 말랐다. ㅋㅋㅋㅋㅋㅋ


 
 
 
 
 
방 구경을 끝내고 수영하러 고고!
 
 
튜브에 바람 넣는 것도 있었고 우리가 그날 첫 손님이라 다행히 튜브가 많이 있어서 그 튜브를 타고 놀았다.


 
 
 
 
나는 20분만에 넉다운^^^^^^
 
 
 
 
다른 방 손님들도 오니까 수영장이 매우 좁아짐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은 4-50분 정도 수영장에서 논 듯!
 

728x90

 
 
 
 
튜브 바람 넣는 기계 옆에는 각종 양념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혹시 양념을 안 들고 왔다면 이곳에서 덜어가면 될 듯!
그 옆쪽은 2층 손님들 중 바베큐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바베큐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그리고 우리는 저녁 먹기도 전에............내가 사온 교리김밥으로 허기를 채움........
(그래서 저녁을 반 이상 남겼다는..........)
 

 
 
 
좀 더 쉬다가 저녁을 먹었다.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사온 밀푀유나베와 여기저기서 찬조 받은 굽네치킨!



 
굽네치킨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했는데 쿠폰을 등록하고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거기에서 배달료 4,000원이 나와서 결제를 했는데 바로 사장님이 전화 와서 우리가 시킨 곳은 배달료가 3,000원이 추가된다고 했다.
 
게다가 쿠폰에 있던 피자는 그 가게에는 없는 메뉴라 다른 메뉴로 변경해야 했는데 그것도 2,000원 추가...............
 
나중에 시키실 분들은 참고 바람!
 
 
 
 
 
암튼!
맛은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내 생파^^^^^^^^^
내가 진짜진짜진짜 먹고 싶었던 '노티드' 스마일케이크!!!!




 
내 친구는 왜 이렇게 센스가 있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맛있었다.
 
 
 
 
 
 
친구들과 수다 떨고 새벽 1시쯤 밖에 나가 봤더니 하늘에 별이 진~~~~~~~~~~~짜 쏟아질 듯이 많았다.
화면에는 안 담김......................


 
 
 
 
 
 
아침에 일어나서 산책도 좀 하고 고양이도 만나고 아침 식사로는 친구들은 컵라면, 나는 커피와 마카롱으로 마무리 ㅋㅋㅋㅋㅋ
사약 같지만 아니라는...................하핳


 
 
 
 
 
 
 
경주에서 깔끔한 숙소를 찾는다면 <아미고펜션>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경주 관련 블로그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경주여행] 청주에서 경주, 1박 2일, 벚꽃 여행 - ②

[경주여행] 청주에서 경주, 1박 2일, 벚꽃 여행 - ② (feat. 야드, 정글의법칙미디어파크, 렛미셀프스튜디오, 고색창연, 국립경주박물관)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4월 1일(금)~2일(토) 1. 야드 주소 :

haanaa.tistory.com

[경주여행] 청주에서 경주, 1박 2일, 벚꽃 여행 - ①

[경주여행] 청주에서 경주, 1박 2일, 벚꽃 여행 - ① (feat. 낙동강의성휴게소, 벚꽃드라이브, 영양숯불갈비, 동궁과월지, 첨성대)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4월 1일(금)~2일(토) 진짜, 진짜 계획 1도

haanaa.tistory.com

[경주여행] 청주에서 경주, 당일치기 여행

[경주여행] 청주에서 경주, 당일치기 여행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3월 5일 토요일 급 부산에 사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약속 장소를 잡았는데 중간 지점은 아니지만 나도 가기 좋고 친구도 오기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