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덕 한우 소불고기 맛집 <아성식당>

식당

by 단_하나 2023. 9. 7.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영덕 한우 소불고기 맛집 <아성식당>

 





 
 

  • 주소 : 경북 영덕군 영덕읍 야성길 47
  • 전화번호 : 054-734-2321
  • 영업시간 : 12:00~20:00 (B.T 14:00~17:00 L.O 13:30, 19:30) *일요일 격주 휴무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영덕까지 가서 웬 소불고기냐고 하겠지만.........
그냥 당기는 걸 어쩌겠나 ㅋㅋㅋㅋ 먹어야지 ㅋㅋㅋㅋㅋ
 
 
 
 
주차는 길가에 적당히 하면 된다. ㅋㅋㅋ
식당 앞에도 있었지만 불안하니까 미리 주차하기 ㅋㅋㅋㅋㅋ
 
 
 
 
외관!
뭔가 찐 로컬 맛집 향이 나는 외관이었다. ㅋㅋㅋㅋ


 
 
 
담벼락 사이로 들어가면 식당이 나온다.
 

 
 
 
 
식당 오픈 시간은 12시였는데 11시 30분쯤에 사람들이 먹고 있어서 우리도 앉게 되었다.
여쭤 보니까 12시 오픈이 맞고 손님들이 몰려 오는 바람에 이 날만 빨리 오픈을 하신 거 같았다.
 
이것도 역시 운...................
 
 
 
 
식당 내부!


 
 
 
 
 
메뉴판!
오직 소불고기!!!!!!


 
 
 

반응형

 
여기는 일단 인원수 말하고 앉으면 기본 한 판으로 나오는 곳!
밥을 따로 시켜야 한다.
 
 
 
 
그래서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기본한판 40,000원
공기밥 1,000원
 
 
 
 
 
 
고기가 나오기 전 상차림!
가운데 불판은 약간 서울식 불고기를 떠오르게 하는 그런 불판이었고 반찬도 정갈하게 나옴!
 

 
 
 
 
불고기 등장!
때깔이 장난 아니었고 양념이 되어 있었다.


 
 
 
 
 
 
채소와 당면은 냄비 밑 부분에 넣고 고기는 가운데 올리고 채소 부분에 육수 붓기!


 
 
 
이런 비주얼!
 




 
고기를 어느 정도 익힌 후에 아래로 내리고 또 다시 고기 굽기!


 
 
 
 
 
같이 나온 소스는 간장에 노른자가 들어간 소스였는데 여기에 콕 찍어 먹어도 맛있었고
쌈을 싸 먹어도 맛있었다.
 

728x90

 
 
 
그냥 진짜 맛있었다........ 이건 뭐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할까.............
그냥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추가 주문하고 싶었지만 그 다음 또 먹으러 가야 해서 참았다...........
 
 
 
 
 
 
 
 
 
영덕에서 찐 로컬 맛집을 찾는다면 <아성식당>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

 
 
 
 
 
영덕에서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영덕 여행, 가 볼만 한 곳, 사진 스폿 추천

영덕 여행, 가 볼만 한 곳, 사진 스폿 추천 이 포스팅은 여름 휴가 이야기........ 영덕과 울진을 다녀왔는데 따로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다. 영덕 숙소는 따로 포스팅! (찡긋) 식당과 카페도 자세한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