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갈마동 텐동 맛집 <와타요업>

식당

by 단_하나 2023. 8. 31. 00:09

본문

728x90
반응형

대전 갈마동 텐동 맛집 <와타요업>

 
 





 

  • 주소 : 대전 서구 갈마역로 25번길 9-8
  • 전화번호 : 010-4792-3220
  • 영업시간 : 12:00~21:00 (B.T 15:00~17:30 L.O 14:30, 20:30)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찾았다!!!!!!!!!!!! 인생 텐동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튀김을 좋아하는 나지만........
여러 곳에서 텐동을 맛본 나지만..........
끝은 항상 물려서 못 먹었던 나지만........
 
 
드디어 물리지도 않고 완전 맛있는 텐동 발견!!!!
 
 
 
이곳은 '또간집'에 나오기 전부터도 완전 유명해서 가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지난 번 라스트오더 시간에 겨우겨우 맞춰서 갔는데 입장 마감으로 실패..............
 
 
 
평일 오픈런에 도전했다!!!!!
 
 
 
가게 앞 도착 시간은 11시 30분!
이 곳은 11시부터 테이블링을 통해 현장 줄서기가 가능하다.
12시부터는 테이블링으로 원격 줄서기도 가능하다고 하다.
 
 

반응형

 
밥 먹고 있는데 한 30분쯤??? 어떤 손님이 와서 웨이팅해야 되냐고 물어보니까 대기가 많아서 꺼 놓으셨다고 하는 걸 보니 오픈런이 답인 듯...............
 
 
 
 
 
일단 차에서 나만 내려서 테이블링으로 가서 휴대폰 번호와 인원을 입력했더니 6번이라는 알림이 ㅋㅋㅋ
 
 
오호!!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주차가 헬이라는 걸 익히 알고 있어서 주변 아는 집에 ㅋㅋㅋㅋㅋ
주차해 놓고 다시 걸어오려고 했는데 초등학교 담벼락으로 주차 자리가 딱 하나 나 있어서
운 좋게 주차도 했다.
 
 
 
 
더우니까 차에서 57분까지 있다가 슬슬 걸어갔더니 입구에 사람들이 한 가득........
ㅋㅋㅋㅋㅋㅋ
 
우리 앞 사람들이 단체면 못 들어갈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우리는 다행히도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ㅋㅋㅋ
 
 
 

728x90

 
일단 외관!
깔끔깔끔!
(사람 없을 때 찍음 ㅋㅋㅋ)


 
 
 
 
 
들어갔더니 'ㄷ자' 형태의 바 좌석이 있었고 가운데는 요리하는 것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우리가 앉은 자리!
각 자리마다 단무지와 고추절임이 있는데 저 단무지 진짜 맛있다!!!!
젓가락받침도 짱 귀욤!!!
 

 
 
 
 
자리에 앉으면 직원 분이 오셔서 메뉴를 물어봐 주는데 그때 이야기하면 된다.
 
 
 
일단 메뉴판 정독!
여러가지 재료에 따라 달라지는 텐동 종류!
기본인 와타텐동, 새우가 많이 들어가는 에비텐동, 보리멸이라는 작은 흰살 생선이 들어가는 키스텐동, 생물 장어가 들어가는 아나고텐동, 보리멸 빼고 다 들어가는 스페셜 텐동!
 
 
사이드는 바질 토마토절임과 온천계란이 있었다.
 
 
 
음료는 생맥주와 하이볼, 탄산 음료가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에비텐동 12,500원
 +온천계란 1,000원
스페셜텐동 16,500원
콜라 2,000원
메론소다 4,500원
 
 
 
 
 
주문하고 나서 튀김기에 들어가는 모습도 구경하고 벽에 있는 소품들도 구경했다.

또간집 포스터를 직접 보다니!!!
감동!!!!






미소시루(된장국)부터 받기!



 
 
 
 
 
 
일단 음료부터 나옴!
메론소다는 일본 음식에서 빠지면 안 되지 ㅋㅋㅋㅋㅋ
역시 색감도 너무 예쁘고 맛도 괜찮았다!


 
 
 
 
 
 
텐동은 앉은 지 15분만에 나왔다. 
사진사진!
 
 
튀김이 완전 산처럼 쌓였다. ㅋㅋㅋㅋㅋ


 
 
 
 
 
 
에비텐동에는 새우 4마리, 연근, 느타리, 단호박, 꽈리고추, 김이 들어 있다.
여기에는 온천계란이 안 들어가 있어서 추가하였다.
 
 
접시에 튀김 옮겨 담기!


 
 
 
 
새우 완전 오동통통통통통!
연근은 아삭하고, 느타리 버섯도 버섯의 향과 식감이 잘 살아 있었고 단호박은 달달했다.
꽈리고추는 좀 매운 편이었지만 이 매운 맛이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거 같기도.....하핳
그리고 김 튀김! 짭쪼롬하면서 바삭했다.




 
 
온천계란이랑 소스 비벼서 밥이랑 맛있게 냠냠!
여기 소스는 19가지 이상의 자연 재료를 오랜 시간 끓이고 숙성 시켜 만들었다고 하는데 진짜 물리지 않고 너무 맛있었다.
소스랑 밥이 부족하면 리필도 가능!
호오옥시 느끼하다 싶으면 와사비랑 같이 먹으면 굿굿!




 
 
 
 
 
 
 
스페셜텐동에는 생물장어, 새우 2마리, 오징어, 느타리, 가지, 연근, 단호박, 꽈리고추, 김, 온천계란이 들어가 있다.


 
 
 
위에서 말한 재료들 빼고 말하자면 생물장어는 통통하고 씹는 식감이 대박 좋았다.
가시도 없고 부드러웠다!!!!
 
우리가 진짜 엄지척척한 재료는 오징어..........
오징어 진짜 대박사건...............................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지???????????????
 
 
가지는 말캉말캉한 식감을 싫어하는 나지만 ㅋㅋㅋ 그래도 부드러워서 잘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사진도 없는 가지…..
 




 
 
 
 
여기는 튀김양도 진짜 많고 물리지도 않고 바삭하고 소스가 대박 맛있다!!!!!!!!
진짜 인생 텐동이라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할 수 있는집!!!!
 
 
 
 
대전에서 맛있는 텐동을 먹고 싶다면 <와타요업>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

 
 
 
 
 
 
 
대전에서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대전 둔산동] 회전초밥 맛집 <스시아지 갤러리아백화점타임월드점>

[대전 둔산동] 회전초밥 맛집 주소 : 대전 서구 대덕대로 211영업시간 : 10:30~20:30 (L.O 20:00)주차장 : 있음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오랜만에 백화점 나들이! 백화점에 가더라도 밥은 주변에

haanaa.tistory.com

[대전 둔산동] 신선한 초밥 맛집 <재주초밥>

[대전 둔산동] 신선한 초밥 맛집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남로 9번길 45전화번호 : 0507-1467-3034영업시간 : 11:30~21:00 (B.T 15:00~17:30 L.O 14:30, 20:30)주차장 : 없음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세종 카페

haanaa.tistory.com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텐동, 부타동 맛집 <타쿠미주방>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텐동, 부타동 맛집 주소 :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123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9월 23일 목요일 오늘은 쇼핑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