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은 원남리 해물 가득한 짬뽕 맛집 <중앙식당>

식당

by 단_하나 2023. 11. 9.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보은 원남리 해물 가득한 짬뽕 맛집 <중앙식당>

 
 




 
 

  • 주소 : 보은군 삼승면 원남로 3길 4
  • 전화번호 : 043-542-6453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짬뽕 귀신과 함께라면 늘 짬뽕 맛집 찾는 게 일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비주얼에 한 눈에 뿅 반한 집이 있어서 급 목적지 변경!
 
 
 
영업 시간이 안 쓰여 있어서 전화하고 방문하였다.
 
 
주차는 가게 앞 쪽 공용 주차장에 하거나 가게 앞에 하면 되는 거 같았다.
 
 
 
 
외관!
완전 시골 감성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모습이었고 연탄도 정겨움 ㅋㅋㅋㅋㅋ
(연탄 세대 아닌데 왜 때문에 ㅋㅋㅋ)
 

 
 
 
 
 
들어갔더니 점심 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았고 뭔가 관광객보다는 현지 분들이 많은 거 같았다.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은 할머니, 할아버지..........그래서 뭔가 서빙 받기 죄송..................
ㅠㅠㅠㅠㅠ
 
 
시골 정서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중국집이었다.
 

 
 
 
메뉴를 보면 다른 중국집에서 볼 수 있는 메뉴들은 거의 다 있었다.
특히 짜장면이 5,000원이라는 거에 깊은 감동을 느낌.......
 

 

반응형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해물짬뽕 9,000원
간짜장 7,000원
탕수육 미니 10,000원
 
 
 
 
 
각 테이블에는 수저와 휴지, 식초, 간장, 고춧가루, 이쑤시개까지 있었다.
 

 
 
제일 먼저 나온 건 역시 단무지와 양파 ㅋㅋㅋㅋㅋ
아삭아삭 맛남 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탕수육 미니 사이즈!!!!!!!!
접시가 왕 커서 정말 양이 미니처럼 느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찹 들어간 옛날 탕수육!!!!!!!
추억 돋는 맛이었다.
 

 
 

728x90

 
그리고 제일 기대한 해물짬뽕!!!!!!!!
해물 양 보소!!!!!!!
 
국물은 엄청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았고 면도 간이 적당히 잘 베어 있어서 좋았다.
해물은 완전 신선한지 비린 맛 하나도 없었고 보기만 해도 배 부른 그런 짬뽕이었다.
 

 
 
 
 
그 다음은 간짜장! 
나는 그냥 짜장보다 간짜장을 선호해서 이걸 시켰는데
여기 간짜장 맛집이다...................
 
다들 간짜장 드세요!!!!!!!
야채가 푹 익혀져 있는 게 좋았고 ㅋㅋㅋㅋㅋ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음!
이것도 자극적이지 않은데 자꾸 당기는 그런 맛이었다.
 

 
 
 
 
 
 
먹다 보니 현지인들은 다들 볶음밥을 시켜 먹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혹시.......또 가게 된다면 볶음밥 도전!!!
 
 
 
 
 
 
보은에서 해물 왕 많이 넣어 주는 짬뽕과 옛날 감성 느끼게 해 주는 간짜장이 먹고 싶다면 <중앙식당>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 ↓

 
 
 
 
보은에서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 ↓

 

보은 수한면 연탄직화구이 현지 맛집 <용궁식당>

보은 수한면 연탄직화구이 현지 맛집 주소 : 보은군 수한면 안내보은로 1273-3전화번호 : 043-542-9288영업시간 : 09:00~20:00주차장 : 있음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날은 카페가 목적이었지만

haanaa.tistory.com

 

보은 산외면 청주 근교 핑크뮬리 카페 <일상화>

보은 산외면 청주 근교 핑크뮬리 카페 주소 : 보은군 산외면 성암가고로 235-6전화번호 : 010-7526-2620영업시간 : 10:00~20:00 (L.O 19:45)주차장 : 있음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콧바람 쐬기 좋은

haanaa.tistory.com

 

[보은여행] 청주에서 보은, 가을 여행지 추천

[보은여행] 청주에서 보은, 가을 여행지 추천 (feat. 카페 시루산, 말티재전망대, 속리산테마파크 모노레일(목탁봉전망대카페), 보은미니어처공원, 보은문화재야행)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10월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