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북동쪽 혼자 여행, 식당, 카페 추천 - 1

일상/국내여행

by 단_하나 2024. 4. 5.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도 북동쪽 혼자 여행, 식당, 카페 추천 - 1

 





어쩌다 보니 1박은 혼자 하게 된 나 ㅋㅋㅋㅋ
대~~~충 어디 갈지만 정하고 떠남 ㅋㅋㅋㅋㅋ


일단 날씨가 너무 걱정이 됐는데 역시나……..
제주는 비바람……ㅠㅠㅠㅠㅠㅠㅠ


다행히 비행기는 연착이 안 됐다….




비행기에서 본 제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리다…흐려….
그 와중에 바다 색깔은 예쁘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리어도 엄청 금방 나와서 완전 달리기 수준으로 가기 ㅋㅋㅋㅋㅋ



그래도 제주 공항 인증샷은 남겨 줘야 하니까 빠르게 찍었다.





렌트카 셔틀버스를 타려면 5번 게이트로 나가서 오른쪽으로 쭈우우우우욱 가면 된다.
내가 예약한 곳은 ‘빌리카’였는데 예전에도 여기서 빌려서 이번에도 예약했다.


셔틀 버스 딱 탔는데……..OMG…..
내 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씨 우중충해서 옷이라도 밝게 입으려고 이렇게 입었는데 ㅋㅋ 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렌트카 찾고……
오랜만에 키로 시동 걸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함덕 쪽으로 넘어갔다.



비가 그칠 기미가 안 보이고 맞을 수준이 아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편의점에서 우산 하나 사기…………
우산 사는 거 돈 제일 아깝지만 ㅠㅠ 어쩔 수 없었다.






이제부터는 간 곳 리뷰!




반응형





1. 해녀김밥

  •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로 40 3층, 302호
  • 전화번호 : 0507-1342-3005
  • 영업시간 : 09:00~17:00 *일 휴무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김밥 러버인 나는 그냥 일반 김밥 먹을까…..하다가
그래도 특색 있는 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가게 되었다.




영업 종료가 얼마 남지 않아서 바로 여기부터 갔음 ㅋㅋ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 타고 3층에서 내리면 이런 간판이 보인다.





바로 주문하는 곳이 있고 김밥 종류는 매오김밥, 해녀김밥, 딱새우김밥, 전복김밥이 있었다.
그리고 해물라면도 있고 오징어튀김도 있었다.






내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매오김밥 9,500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많아서 좋았다.






김밥이 바로 나와서 여기에서 사진 찍고 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숙소에 가서 봤는데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색 있는 김밥이었다. ㅋㅋㅋ
육지에서는 볼 수 없으니까……ㅋㅋㅋㅋㅋ
제주도 오면 한 번쯤 먹을 만한 것 같다.










2. 오드랑베이커리

  • 주소 :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52-3
  • 전화번호 : 064-784-5404
  • 영업시간 : 07:00~22: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여기는 ‘해녀김밥’이랑 가깝고 마늘바게트가 맛있다고 해서 가게 되었다.


외관!





안에는 다양한 빵들이 있었고 마늘바게트가 몇 개 안 남아서 당장 담았다.
근데 안에 바로 나온 따뜻한 마늘바게트가 있어서 그걸로 달라고 했다. ㅋㅋㅋ

728x90





차 타자마자 냄새 때문에 참을 수가 없어서 바로 먹음^^^^^^
역시 마늘 바게트는 배신을 때리지 않음 ㅋㅋㅋ
그리고 마늘 소스라고 해야 되나…?
이게 진짜 아끼지 않고 한 가득 넣은 기분이었다.



집에 들고 와서 에프에 5분 정도 돌려 먹었는데 진짜 최강 맛있음👍👍







3. 무거버거

  • 주소 :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356
  • 전화번호 : 0507-1319-5076
  • 영업시간 : 0507-1319-5076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외관!
 

 



1층은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다.





내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당근버거 소프트 드링크 세트 16,000원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다.
도로뷰, 바다뷰, 야자수뷰가 있었다. ㅋㅋㅋ





햄버거 등장!





당근버거에서 당근 맛은 안 나고 ㅋㅋㅋ (특유의 흙맛 싫어하는 1인)
빵이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안에 튀긴 당근이 들어갔는데 이거 때문인지 약간 단맛이 나면서 고소했다.






그리고…….여기 감튀 맛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 튀김 진짜 겉바속촉!!! 대박 사건 ㅋㅋㅋㅋ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었다.




콜라는 찾아보니까 1번 리필되는 거 같은데 확인은 못 해서…
확실하진 않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런던베이글뮤지엄 제주점

 
 

  • 주소 : 제주시 구좌읍 동복로 85
  • 영업시간 : 08:00~18:00
  • 주차장 : 있음 (유료 : 구좌읍 동복리 836-1(바로 앞, 1시간에 5,000원, 30분 무료), 무료 : 구좌해안로 32(걸어서 5분))
  • 화장실 : 있음

 



서울에서도 2번이나 실패했던 ‘런던베이글뮤지엄’
일단 오픈런을 하기로 마음 먹었지만!!!!!!

8시 45분에 도착!
일단 웨이팅부터 걸어 놓으려고 유료 주차장에 세우고 뛰어가는데……

비, 바람이 미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산 휘고 빠지고 난리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저찌 비바람 헤치고 갔는데 왜 때문인지 아무도 없네….?



외관!





번호 등록했더니 내가 2번…….
매장 취식으로는 1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별로 없음…..
왜냐하면 눈으로 보다가 휙휙 지나가서 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만……….





크림치즈도 한 가득 있었는데 뭐 살지 말해 주면 직원 분이 꺼내 주심






내가 담은 베이글!



주문한 걸 보면 바로바로바로


플래인 베이글 3,800원
바질페스토 베이글 4,700원
블루베리 베이글 4,700원
트러플베이글 4,900원
감자치즈 베이글 5,500원
쪽파프레첼베이글
메이플피칸 크림치즈 3,800원
쪽파갈릭 크림치즈 3,800원
무화과호두크림치즈 4,300원
머쉬룸트러플수프 12,800원
아메리카노 6,500원






전체샷!
날씨가 너무 안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은………..
막 엄청 기대한 건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소름 돋게 맛있는 건 아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글 부분이 부드럽고 쫄깃했고 크림치즈는 약간 신 맛에 쪽파는 아삭 ㅋㅋㅋㅋㅋㅋㅋ




머쉬룸트러플수프는 내 스타일이긴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버섯도 가득 들어가 있고 트러플 향이 좋았다.

꾸덕한 스타일!




아메리카노는 고소해서 내 스타일 ㅋㅋㅋㅋ






포장한 것만 사진 찍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