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애월읍 로컬 브랜드 스토어 <소길별하>

일상/국내여행

by 단_하나 2024. 4. 15.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시 애월읍 로컬 브랜드 스토어 <소길별하>

 



 
 

  •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소길남길 34-37
  • 전화번호 : 0507-1430-4838
  • 영업시간 : 10:30~17:00 (B.T 11:30~12:5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여기는 같이 간 친구 아니었으면 그냥 몰랐을 장소 ㅋㅋㅋㅋㅋ
예전에 ’효리네민박‘에 나온 이효리 언니의 집을 소품샵으로 바꾸어 놓은 곳이다!!!!


이 소품샵은 그냥 소품샵도 아니고 로컬을 기반으로 하는 로컬브랜드 스토어다.
제주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여러 창작자들의 작품이 모여 있다.



반응형



이곳에 가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100% 예약제)

예약 사이트 요기이이이이이이


1인 6,000원을 내면 커피, 차, 주스 중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효리네민박’을 진짜 재미있게 본 우리는 ㅋㅋㅋㅋㅋ 가기 전부터 두근두근!!!!



방송모드로 ㅋㅋㅋㅋㅋ 동영상까지 찍었는데 쭈우우욱 들어갈 수 있는 게 아니라 앞 주차장에 세워야 한다. ㅋㅋㅋㅋㅋ





입구 쪽 직원 분에게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들어갈 수 있다.




들어가는 길 조경도 완전 내 스타일 ㅋㅋㅋㅋㅋ
그저 날씨가 아쉬울 뿐 ㅠㅠㅠ







짜잔!
본채! ㅋㅋㅋ 라고 해야 하나??ㅋㅋㅋ







본채에서 본 마당!


728x90






들어가면 바로 거실이었던 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귀여운 고양이 ‘기리’도 있다.






주방 자리도 관련 제품들로 전시되어 있었다.






다이닝룸에도 귀여운 것들 투성이 ㅋㅋㅋㅋㅋㅋ






1층에서 바라 보는 스파 ㅋㅋㅋㅋㅋㅋ
화장실도 있었다.






커튼으로 가려서 방으로 만들었던 그곳은 계산하는 곳이 되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다른 느낌의 소품들이 나온다.



일단 테라스부터 가 주고 ㅋㅋㅋㅋㅋ



거실에 홀로 있는 ‘기리’ 뒷 모습도 찍어 주고 ㅋㅋㅋㅋ



여기는 옷, 가방, 디퓨저 등이 있었다.







우리는 여기 온 기념으로 반지 하나씩 샀다.






그리고 나가서 본채 앞에서 인증샷 백 장 정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




스파 한 번 더 보고 ㅋㅋㅋㅋㅋ




별채에 가서 커피를 주문했다.

그 옆에 시음할 수 있는 식혜가 있어서 먹어 봤는데 맛있었다.






내부에 앉을 곳이 넉넉한 편이었고 추운 날씨에 창가 자리가 꿀이었는데 그곳은 다른 사람이 이미 차지하고 있었다. 또르르….






효리 언니와 아이유가 앉아서 멍 때리던 캠핑 의자에 앉아서 나도 멍 때리기 ㅋㅋㅋㅋ





커피 맛도 나쁘지 않고 같이 나온 과즐도 맛있었다.








나가는 길은 뭔가 아쉬워서 자꾸 뒤돌아보게 됐다. 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