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사창동 말차 전문점 <사색말차>

카페

by 단_하나 2024. 5. 6.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사창동 말차 전문점 <사색말차>



  • 주소 : 청주시 서원구 사직대로 154
  • 전화번호 : 0507-1328-6164
  • 영업시간 : 12:00~20:00 *일 휴무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여기는 내가 수없이 지나다니면서 가 보고 싶었는데 주차하기가 마땅치 않아서
계속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가 몇 년 만에 가게 된 곳!




주차는 매장 앞에 한 대 정도 할 수 있는 거 같은데
이미 주차가 되어 있었고………

근데 거기에 어떻게 올라가야 하는지 모르겠고…….


ㅋㅋㅋㅋ

사창 시장 쪽에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주차하고 살짝 걸어갔다.




외관!
딱 봐도 가고 싶게 생김 ㅋㅋㅋㅋ

밤 되면 저 초록 간판이 눈에 더 띄어서 궁금해지는 곳이다.






메뉴판을 보면 말차 전문점이지만 커피 종류도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소프르라떼와 에이드, 스무디도 있었다.

사색말차라떼는 4단계의 말차 농도를 조절해서 주문할 수 있고
더 달콤한 말차 음료를 원하면 사색말차크림라떼를 주문하면 된다.

디저트는 말차가또쇼콜라, 한라봉 얼그레이가 있었고
말차라떼를 병에 주문할 수도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사색말차라떼(1단계) 4,500원
사색말차크림라떼 5,500원



매장 내부는 깔끔한 편이었다.





주문한 말차 음료 등장!





사색말차라떼는 단맛이 강하고 말차 맛이 약한 1단계를 주문했는데
딱 좋았다.
이 정도의 단맛에 1단계도 말차 맛이 내 기준으로는 진했다.





사색말차크림라떼는 크림이 진짜 부드럽고 달달구리해서 맛있었다.





진한 말차라떼 맛집을 찾는다면 <사색말차>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사창동 가 볼만 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