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내덕동 솥밥, 메밀김밥 맛집 <소로리 원더아리아청주점>

식당

by 단_하나 2024. 10. 16.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내덕동 솥밥, 메밀김밥 맛집 <소로리 원더아리아청주점>

 

 
 

  •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상당로 314
  • 전화번호 : 0507-1414-7008
  • 영업시간 : 11:00~21:00 (평일 B.T 15:00~17: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여기는 청주 문화제조창인 원더아리아 안에 있는 곳!
성안길에서 이미 유명한 곳인데 요즘 이곳저곳 체인이 생기는 거 같다.
 
 

사실 이런 예쁜 솥밥에 데인 적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먹다가 갑자기 또 먹어 볼까?? 싶어서 가 봄 ㅋㅋㅋㅋㅋ
인기도 많은데 체인점이 생기는 걸 보니 맛있을 거 같기도 해서 도전!!!!
 
 
 
 
 
 
 
요즘 이곳이 임시청사도 있고 식당도 많아서 그런지 1층에 주차 자리가 거의 없어서 슬프다.............
두 번 방문 모두 2층에 주차하고 총총 걸어감 ㅋㅋㅋㅋ
 
 
 
 
 
외관!
깔꼼하다!!!
밥 시간에 딱 가면 웨이팅도 하는 듯!
 

 
 
 
내부는 엄청 넓었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좋았다.
 

 
 

728x90

 
주문은 각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하면 된다.


 
 
 
 
메뉴는 따로 못 찍었지만........
소갈비솥밥, 전복버터솥밥, 한우대창솥밥, 게살솥밥, 고등어솥밥, 꼬막솥밥, 명란버터솥밥이 있고
메밀김밥, 연어메밀김밥, 새우메밀김밥이 있었다.
 
 
 
 
두 번 간 거 한 번에 쓰는 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
 
 
고등어솥밥 13,000원
소갈비솥밥 16,000원
연어메밀김밥 13,000원
 
 
 
 
 
처음 혼자 방문한 날!
주문하고 기본 반찬이 나오고 버터와 김도 나왔다.
부족하면 셀프바 이용!

반응형

 
그리고 후식으로 먹을 빨간쌀식혜도 나왔는데 이건 두 번째 방문에는 안 주셨다......
왜 준 건지 왜 안 준 건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밥 하는 날 주문한 '고등어솥밥' 등장!
맨 밑에 밥이 깔려 있고 메인 토핑인 고등어구이, 마늘후레이크, 쪽파, 깨, 생강, 레몬이 나왔다.


 
생강은 비비기 좀 그래서 ㅋㅋㅋ ㅋ빼 놓고 비볐다.
 
 
 
짜잔!
나는 사실 고등어 같은 생선을 바짝 구운 걸 좋아하는데
이렇게 촉촉하게 구워도 맛있다는 걸 여기에서 알게 됐다. ㅋㅋㅋ
고등어가 어쩜 이렇게 안 비리고 가시도 없고 ㅋㅋㅋ 진짜 최고였다.


 
 
 
 
 
 
 
 
두 번째 방문에서는 '소갈비솥밥'과 '연어메밀김밥'을 주문했다.
전체샷!


 
 
 
 
소갈비솥밥은 마치 소갈비찜을 보는 거 같았다. ㅋㅋㅋㅋㅋ
부드러운 소갈비가 왕창 들어가 있었고 호박, 고추 등도 들어 있었다.
 
 
 
비벼서 먹었더니 더 맛있음!!!!!!!!!!!!!
 

 
 
 
 
 
연어메밀김밥은 메밀면에 일본식 계란말이, 표고가 들어 있고
통통한 생연어를 직접 숙성해 넣은 김밥이었다.
뭔가 부드러운 재료가 잔뜩 들어가서 그런지 입에 넣자마자 녹는 느낌이었고 고소한 맛도 났다.


 
 
 
다른 것도 다 도전해 봐야겠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