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종 조치원] 청주 근교 신상 카페 복합문화공간 <카페 헤이다>

카페

by 단_하나 2022. 7. 26.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세종 조치원] 청주 근교 신상 카페 복합문화공간 <카페 헤이다>

 

 

  • 주소 : 세종시 조치원읍 새내6길 20 새내4길 17
  • 전화번호 : 0507-1302-1927
  • 영업시간 : 10:00~23:00 (L.O 22:30)
  • 주차장 : 있음 (건물 뒷편)
  • 화장실 : 있음
  • 인스타그램 :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7월 25일 월요일

 

이날은 조치원에 있는 공연과 전시를 보고, 커피도 마시고, VR 체험도 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조치원 1927 아트센터' 내에 있는 <카페 헤이다>에 다녀왔다.

 

혹시 갈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나중에 가길 미리 추천 ㅋㅋㅋㅋㅋ

 

7월 21일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카페이다 보니 정신이 살짝 없고 카페 메뉴도 지금은 음료만 주문 가능!

그리고 뭔가 고치고 하느라 약간 정신이 없.............ㅋㅋㅋㅋ

 

하지만!!! 제대로 하나씩 자리를 잡아가면 진짜 사람 엄청 몰릴 가족, 커플 등 남녀노소 다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 될 듯하다.

 

 

일단 주차장이 넓은 편이긴 한데 카페만 쓰는 게 아니라 동네 주민들 다 이용하는 그런 주차장인 듯 ㅋㅋㅋㅋ

주차하고 주변 건물이 뭔가 일본 가옥 느낌이 나서 보니까 일제강점기에 지어진 공장 건물이었는데 폐공장 터에 복합문화공간을 만들고 그중 카페도 있었다.

 

우선 주차장에서 보는 건물의 모습!

개구멍(?) 같은 곳으로도 들어가 봤더니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었고 계단식으로 앉아 있을 수 있는 곳도 있었다.

반응형

 

다시 개구멍으로 나와서 오른편으로 가 봤다.

왼쪽엔 카페 들어가는 곳, 오른쪽엔 화장실이 있었다.

앞쪽으로 가서 본 모습!

 

VR 체험관은 아이만 들어갈 수 있나 봄???... 모르겠다 ㅋㅋㅋㅋ

어른들이 할 수 있는 곳은 따로 있는 건가......?

(정보가 너무 없었음..........)

 

카페 들어가는 입구에는 오토바이도 하나 세워져 있음 ㅋㅋ 이것도 전시인 건가..?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긴 테이블은 아마 빵 전시용이 아닐까...?

아무것도 없어서 너무 아쉬웠다. ㅠㅠ

 

주문하는 곳은 우드톤이 매우 깔끔하고 따뜻해 보였다. 

왼쪽 쇼케이스에는 과일과 병 음료가 있었다.

현재 메뉴는 음료만 있는데 다양하진 않지만 있을 건 딱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카페모카 6,000원

돌체라떼 6,000원

 

 

그리고 내부 살펴보기!

 

바로 오른쪽에는 초록이 무성한 <카페 하이다>의 정원이 있었다.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여기는 공연하는 곳인 듯!

무대 앞으로 의자가 줄 지어 있었고 뒤쪽에는 책 읽는 공간도 있었다.

728x90

지금은 1층만 운영되고 있는데 빈티지 콘셉트인 듯..?

테이블은 모든 테이블이 자개 테이블이었고, 전시되어 있는 똥 가방도 빈티지스러웠다.

 

센스 있게 담요도 준비되어 있었다.

 

커피 기다리면서 한 장!

 

커피 나와서 사진 마구마구 찍기!

 

우리가 갔을 때 손님이 1명 있었는데 나 보면서 쟤 뭐하나 싶어 했을 거 같다 ㅋㅋㅋㅋㅋ

요리조리 자리 옮겨가며 찍었음.............

 

우선 카페모카는 위에 크림이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킬 사람은 크림 많이 달라고......................대신 말 좀 해 주세요............

크림 완전 부드럽고 커피랑 우유랑 초코랑 다 잘 어울렸음 ㅋㅋㅋㅋㅋ

그치만 쪼빵이 입에는 매우매우 달았다고 한다................

 

돌체라떼는 일단 내 최애 돌체라떼가 스벅 돌체라떼인데........

그거랑 제일 유사한 맛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얼음이 녹아도 여전히 달고 맛있는 거지??????????

약간 스카치캔디 맛도 나는 거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달면 다 좋다.....................맛있어서 원래 음료 진짜 천천히 마시는 편인데........

순삭해 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오픈 후에 뭔가 정비를 하고 정식 오픈을 했다고 생각하고 갔고 '문화복합공간'이라는 타이틀에 기대가 있었는데 아직 제대로 운영하려면 좀 먼 거 같아서 아쉬웠다.

하지만 복고풍 분위기와 통창, 하얀 커튼, 노래 선곡, 맛있는 커피 이건 다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만 더 있으면 제대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듯! 

하지만 난 어쨌든 카페 리뷰니까.................ㅋㅋㅋㅋㅋㅋ <카페 헤이다> 추천!!!!!

 

 

위치는 요기이이이이 ↓

 

 

세종에서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 ↓

 

 

[세종 조치원] 자갈에 구워 먹는 고기 <자갈돈돈>

[세종 조치원] 자갈에 구워 먹는 고기 <자갈돈돈> 주소 : 세종 조치원읍 내창2길 30 전화번호 : 044-862-4111 영업시간 : 18:00~20:00 *휴무 : 사장님 마음 주차장 : 없음 화장실 : 있음 100% 예약제 내돈.

haanaa.tistory.com

 

[세종] 금강뷰와 야경을 동시에 즐기는 루프탑 카페 <써밋뷰>

[세종] 금강뷰와 야경을 동시에 즐기는 루프탑 카페 <써밋뷰>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137 4층 전화번호 : 044-865-7762 영업시간 : 매일 11:00~24:00 주차장 : 있음 (9월까지는 무료 주차) 화장실 :

haanaa.tistory.com

 

[세종 장군면]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청주 근교 카페 <델버로>

[세종 장군면]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청주 근교 카페 <델버로> 주소 : 세종시 장군면 대교절골길 35 전화번호 : 0507-1308-2386 영업시간 : 11:00~20:00 (L.O 19:3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 있음 화..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