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종] 금강뷰와 야경을 동시에 즐기는 루프탑 카페 <써밋뷰>

카페

by 단_하나 2021. 9. 4.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세종] 금강뷰와 야경을 동시에 즐기는 루프탑 카페 <써밋뷰>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137 4층
  • 전화번호 : 044-865-7762
  • 영업시간 : 매일 11:00~24:00
  • 주차장 : 있음 (9월까지는 무료 주차)
  •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 인스타그램 : @summitview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8월 24일 화요일

군산에서 청주 오는 길에 저녁도 먹어야 하고 해서
세종 카페를 검색했다.
무거운 음식은 별로고 해서 간단하게 빵이나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았더니
나온 <써밋뷰>

이곳도 인스타에서 많이 구경했던 곳이었다.
그리고 도착해 보니 쪼빵이랑 첫 데이트했던 식당 바로 위였다..........
역시 우린 숲 말고 나무만 본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서 내리면 바로 주차 안내와 QR코드 찍는 게 있다.

써밋뷰는 4층 전체를 사용하는데 왼쪽으로 가면 별관이고 오른쪽은 메인홀이다.
그리고 루프탑테라스가 있다.


써밋뷰 이용 에티켓이 있는데

1. 1인 1메뉴 주문
2. 외부 음식 반입금지 (special day 제외)
3. 선불 매장 (단체주문 시 후불 가능)
4. 테라스 이용 시 테이크아웃잔 요청

테라스의 경우 리버피크닉의 공용공간이기 때문에 깨끗하고 소중하게 사용해 달라고 쓰여 있다.
그리고 모든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므로 주문량이 많을 시 다소 늦어질 수 있다는 양해의 문구도 있었다.


주문은 메인홀에서 받는다. 카운터 위쪽으로 메뉴판이 나와 있는데 잘려서 앞에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
종이 메뉴판을 봤다.

음료는 커피, 에이드, 스무디 등 있었고, 맥주도 팔고 있었다.

식사 메뉴는 브런치로 에그베네딕트가 있었고,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등 있었는데 식사 메뉴는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여 저염으로 조리된다고 설명되어 있었다.

카운터 왼쪽에는 케이크와 병음료가 있었다.

그리고 지금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리뷰를 쓴 후 카운터에 보여 주면
제주맥주 캠핑컵을 증정한다.
(귀차니즘 때문에 참여하지는 못했다.)

우리는 브런치 먹을 시간은 아니었지만 ㅋㅋㅋ 이렇게 주문했다.

해쉬브라운 에그베네딕트 13,000원
망고주스 7,000원
리얼 자몽차 6,500원


주문 후, 내부를 구경했다. 평일 저녁 시간이라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메인홀에는 왜 아무도 없는 거지??
별관에는 식사하는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은 못 찍었다.

 

반응형


그리고 테라스!!!!
크으으으으, 금강이 한눈에 보이는데 정말 여행의 피로가 다 풀리는 기분이었다!!!!!!


저런 집에서 살려면 돈 많이 모아야겠지...???ㅋㅋㅋㅋㅋ

 

728x90

 

 

구경을 하다 보니 음식이 나왔다고 진동벨이 울렸다.

와, 이런 뷰를 보면서 식사라니!!!


일단 음료부터 맛봤다. 자몽차는 진짜 자몽이 들어가 있고 자몽 특유의 씁쓰름한 맛과 단맛이 동시에 느껴졌다.
망고주스는 맹고맛!!!! 맹고 너무 좋다.

해쉬브라운 에그베네딕트은 비주얼부터가 맛있어 보였는데 실제로도 맛있었다.


먹다 보니 해가 지고 건물들 불빛과 구름과 하늘, 금강이 너무너무 예뻤다.
이런 사진을 찍다니 매우 뿌듯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다 인증샷을 남기는 SEJONG by 써밋뷰 앞에서 우리도 사진을 남겼다.
(인물 사진은 그냥 내 사진첩에 저장...........)


세종 사는 사람들은 좋겠다................


식사와 음료를 동시에 즐기고, 거기에 예쁜 경치까지 즐기고 싶다면
세종 <써밋뷰>를 추천한다.
진짜 강추!!!

나도 또 갈 거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2022.04.09 - [식당] - [세종 조치원] 자갈에 구워 먹는 고기 <자갈돈돈>

 

[세종 조치원] 자갈에 구워 먹는 고기 <자갈돈돈>

[세종 조치원] 자갈에 구워 먹는 고기 <자갈돈돈> 주소 : 세종 조치원읍 내창2길 30 전화번호 : 044-862-4111 영업시간 : 18:00~20:00 *휴무 : 사장님 마음 주차장 : 없음 화장실 : 있음 100% 예약제 내돈.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