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운천동] 특별한 디저트가 생각날 때 <나의특별한디저트(msd)>

카페

by 단_하나 2021. 9. 5. 10:21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운천동] 특별한 디저트가 생각날 때 <나의특별한디저트(msd)>

feat. 복숭아그릭요거트_예약방법

  •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 751번길 2
  • 전화번호 : 050713324651 / 010-3656-4651
  • 영업시간 : 11:00~21:00 *월요일 휴무
  • 주차장 : 없음 (골목에 주차)
  • 화장실 : 있음
  • 인스타그램 : @m_s_dessert
  • 포장, 배달 가능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9월 4일 토요일

 

전국적으로 'O리단길' 열풍이 거세다.

서울에 경리단길이 있다면 청주에는 운리단길이 있다.

운리단길은 젊음과 감성, 문화의 거리로 젊은 감성을 자극하는 카페와 음식점들이 모여 있는 곳이다. 

 

이날 간 카페는 인스타에서 봤는데 요즘 핫한 '복숭아그릭요거트'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복숭아 철이 지나가고 있으니 혹시 몰라 먼저 인스타 DM으로 판매를 하는지 물어봤다. 이것도 일주일 전쯤에........

주말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셨고, 평일 중에는 원하면 예약 가능하다고 하셨다.

주말에도 예약해야 되는데 친절한 사장님께서 예약 방법을 알려 주셨다.

 

예약 방법은 이름과 연락처, 방문 시간을 남겨 주고, 사장님 계좌로 선입금을 하면 된다.

하루 전까지만 예약하면 되는데 인스타 피드를 보니 최소 1시간 전에 연락을 줘도 되는 거 같다.

예약은 인스타 DM이나 전화로 하면 된다.

 

암튼, 1주일 전에 연락해 놓고 못 가서 끝났으면 어쩌나 싶어 다시 한번 방문 당일에 DM으로 연락을 했더니

예약 가능하다고 하셔서 신나게 입금을 하고 운천동으로 달려갔다.

 

전에도 운리단길에 커피 마시러 온 적이 있는데 이런 갬성의 카페가 왜 눈에 안 띄었을까 싶을 정도로

예쁜 카페가 코너에 자리 잡고 있었다.

빨간 벽돌과 하얀 벽이 너무 잘 어울렸다.

 

입구에는 빨간 입간판이 있었는데 TV에도 나온 적이 있고, <나의특별한디저트>의 대표 메뉴인 파블로바케이크와 수제뚱카롱 사진이 있었다.

 

그리고 오늘 나오는 디저트 종류들도 쓰여 있었는데 수제 디저트로 프레지덩 발효버터와 생크림, 100% 아몬드 가루, 발로나 초콜릿 등 최상급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다는 설명도 있었다.

대량 주문과 답례품 주문도 받고 있으니 문의는 사장님께 DM이나 전화할 것!

문을 열고 들어가니 디저트바가 한눈에 들어오고, 내부는 우드와 화이트의 조합이었다. (완전 내 스타일!!!!)

 

주문받는 곳도 예뻤다. 왼쪽에는 쇼케이스가 있었는데 마카롱과 케이크 종류가 전시되어 있었다.

 

 

 

728x90

 

 

음료 메뉴는 커피, 에이드, 차 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고, 시그니처로는 파블로바 케이크가 있었는데 베스트 메뉴라고 했다.

그리고 수제 그릭요거트도 판매하고, 그래놀라, 그릭요거트 볼도 있었다.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는데 해시태그를 달고 사장님께 보여 주면 그래놀라 50g을 준다고 한다.

(나는 또 귀찮으니까................. 하지 않았다. ㅋㅋㅋㅋ)

 

디저트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쿠키, 휘낭시에, 스콘 등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복숭아그릭요거트 13,000원 (선입금)

레몬파운드케이크 3,400원

제주말차라떼 4,500원

카페모카 5,000원

 

 

가격도 착하다 >< 그리고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는 자리로 직접 가져다주신다고 했다. (이런 배려도 너무 좋다!)

 

창가에 있는 바 자리랑 4인석 말고는 다 만석이라............ 죄송하지만 4인석에 자리를 잡았다.

테이블마다 놓인 꽃도 너무 예뻤다.

 

 

반응형

 

한 10분 후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다. 

와..............이거 먹으려고 돈 버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이거 너무 예쁜 거 아닌가요????라고 마음속으로만 생각하고 사진을 천억 장 찍었다. ㅋㅋㅋㅋ

 

우선 전체 샷!

 

복숭아그릭요거트,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으로 갈라 봤다. (쓱싹쓱싹)

 

 

그리고 먹기 좋게 잘랐다.

 

진짜 내가 좋아하는 것들 다 모아놨다. 복숭아, 그릭요거트, 꿀, 그래놀라, 블루베리......크으으으으

이 조합 만든 사람 진짜 칭찬한다!!!!!

복숭아가 좀 덜 달았지만 괜찮았다. 

(내년에 복숭아 철에 집에서 꼭 도전해 봐야겠다. 아빠가 사 오는 복숭아 진짜 짱!!!!)

 

 

레몬파운드케이크도 맛있었다. 적당히 신맛에 단맛, 그리고 부드러운 빵!!

신 거 안 좋아하는 쪼빵이도 잘 먹었다.

 

음료는 말해 뭐 할까, 너무 맛있었다. 녹차라떼는 적당히 씁쓸했고 적당히 달았다. 

카페모카도 위에 올라가 있는 크림이 진짜 부드러웠고 커피랑도 잘 어울렸다.

 

오랜만에 이런 만족감을 느끼다니!!!!!! 진짜 단골 될 거 같다.

 

 

분위기, 가격, 맛, 모두 최고였다. 

 

나의 특별한 카페, 나의 특별한 만남의 장소가 될

<나의특별한디저트> 진짜, 진짜, 지이이인짜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2021.09.12 - [카페] - [청주 운천동] 운리단길 감성 카페 <카페 고이>

 

[청주 운천동] 운리단길 감성 카페 <카페 고이>

[청주 운천동] 운리단길 감성 카페 <카페 고이>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흥덕로 122 전화번호 : 050714902093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주차장 : 없음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인스타그램 :

haanaa.tistory.com

2022.03.02 - [카페] - [청주 운천동]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공간 <엔탈피>

 

[청주 운천동]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공간 <엔탈피>

[청주 운천동]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공간 <엔탈피> 주소 :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 753번길 48 전화번호 : 010-8676-2692 영업시간 : 12:00~19:3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장 : 없음(길가 주차 공간이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