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송절동] 루프탑이 예쁜 카페 <페트라>

카페

by 단_하나 2022. 8. 5. 00:22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송절동] 루프탑이 예쁜 카페 <페트라>

  • 주소 :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626
  • 전화번호 : 0507-1350-1812
  • 영업시간 : 10:00~22:00 (L.O 21:3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 인스타그램 : @petra_bagle_cafe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8월 1일 월요일

 

남들 다 가 본 카페를 드디어 다녀왔다!!!!!!!!!!!

오픈 전부터 지켜보던 카페였는데 ㅠㅠㅠㅠ 이제야 와 보다니!!!!

 

 

우선 카페에 들어가는 길이 매우 좁아서 반대쪽에서 차가 오면 대략 난감..........

하지만 내 붕붕이는 작아서 슝슝 잘 갔다 옴 ㅋㅋㅋㅋㅋㅋ

 

주차장! 루프탑에서 찍은 거 ㅋㅋㅋㅋㅋ 매우 넓은 편이다!

월요일에 이렇게 만차라니............... 사장님 부럽...................

 

카페 외관!

1, 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통창에다가 그레이톤의 깔끔한 건물이었다.

(외관부터 반해서 엄청 찍음...)

반응형

들어가기 전 입간판도 너무 예쁜 거 아님???? 

눈으로 본 모습은 더더더 예뻤는데 사진에 다 담기지 않더라..........

입구도 꽃으로 가득!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쇼케이스와 음료와 빵 받는 곳이 있고, 정면에는 키오스크가 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일단 쇼케이스 구경부터!

여러 종류의 베이글과 구움 과자, 크림치즈, 샌드위치, 케이크, 크로플이 있었다.

베이글 전문 카페이다 보니 베이글 보관 방법과 맛있게 즐기는 법, 크림치즈, 샌드위치 보관방법이 친절하게 쓰여 있었다.

 

메뉴는 쇼케이스에 있는 여러 가지 디저트 종류와 빵, 그리고 음료는 커피, 티, 라떼, 에이드, 스무디가 있었다.

페트라 커피 종류는 3가지 준비되어 있다.

디카페인도 있어서 좋았다.

728x90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마지막에 번호를 입력하게 되어 있는데 주문한 게 나오면 카톡으로 알려 준다.

저기 위에 번호로도 알려 줌!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아메리카노 5,500원

리얼모카라떼 6,000원

초코아이스크림크로플 5,000원

 

 

주문한 후 카페 내부 구경!

사람이 엄청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다.

 

1층

포토존이 있고 테이블도 매우 깔끔한 편!

역시 인기 있는 자리는 창가 자리 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엘리베이터도 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벽까지 신경 쓴 듯한 모습!

2층은 가운데가 뻥 뚫려 있었다. 역시 창가가 인기 최고였음!

2층 창가에서 보는 잔디 뷰!

 

 

1층과 2층은 좀 평범한 카페 모습이었다.

 

대망의 루프탑!!!!!!!!!!!!!!!!!

루프탑은 노키즈존이다. 

분수도 있고, 비치체어도 있음 ㅋㅋㅋㅋㅋ 내가 올라갔을 때 외국인 3명이 여기에 누워 일광욕 중이었음 ㅋㅋㅋㅋ

그리고 도로에서 늘 보던 컬러풀 빈백! 

이날 하늘도 예뻐서 사진이 진짜 잘 나왔다. 

유명한 포토존 위로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다.

그리고 또 하나의 포토존!

천국의 문인가...? 이름 맞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역시 인증샷을 남겼지만.............그냥 혼자 보는 걸로 ㅋㅋㅋㅋㅋㅋ

 

 

어느 정도 구경하고 내려오니 주문한 음료와 크로플이 나왔다.

 

아메리카노 원두는 '오브'로 선택했는데 약간의 산미가 느껴지긴 했지만 약간 묵직하고 고소하면서 풍미가 느껴졌다. 

리얼모카라떼는 너무 달지 않고 고소한 우유와 달콤한 초코, 커피가 아주 잘 어울렸다.

 초코아이스크림크로플은 진짜 맛있었는데 크로플은 바삭하고 아이스크림이 초코 맛이 강하게 느껴지고 고급진 아이스크림 맛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 어울렸음

 

 

전체적으로 카페가 예뻤고, 실내도 야외도 신경 쓴 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

특히 루프탑은 진짜 예뻤는데 봄, 가을에 오면 진짜 행복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음료도 디저트도 다 맛있다니 ㅠㅠㅠㅠ 완벽한 카페였다.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도 즐기고 예쁜 포토존에서 인생샷도 남기고 싶다면 <페트라>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청주 대형카페는 요기이이이이이 ↓

 

[청주 율량동] 빈티지 감성 가득, 대형 카페 <스톤폴스>

[청주 율량동] 빈티지 감성 가득, 대형 카페 <스톤폴스> 주소 : 청주시 청원구 1순환로 1896번길 19-33 전화번호 : 050714872055 영업시간 : 10:00~22:00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인스타그램 : @cafe_stone...

haanaa.tistory.com

 

[청주 낭성면] 하루에 한 번의 즐거움 <111LAC 일일일락>

[청주 낭성면] 하루에 한 번의 즐거움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추정2길 13-2 전화번호 : 050714131465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주차장 : 있음 (주차장 바닥이 자갈이라서 차 뺄 때 조심해야

haanaa.tistory.com

 

[청주 남이면] 도심 속 힐링 장소를 찾는다면 <트리브링>

[청주 남이면] 도심 속 힐링 장소를 찾는다면 <트리브링> 주소 :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청남로 1388-36 전화번호 : 043-267-7566 영업시간 : 11:00~21:00 (20:00 주문 마감)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1층,..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