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모충동] 무심천 뷰 신상 베이커리 카페 <겸하당>

카페

by 단_하나 2022. 9. 26. 18:28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모충동] 무심천 뷰 신상 베이커리 카페 <겸하당>


  • 주소 : 청주시 서원구 모충동 558
  • 전화번호 : 0507-1446-0599
  • 영업시간 : 08:00~22: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9월 26일 월요일


이날은 9월 25일에 가오픈한 모충동에 있는 <겸하당>에 다녀왔다.
여기도 지나다니면서 항.상!!!!!!!!!!! 지켜보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픈을 했다!!!!!!
(난 왜 맨날 지켜보는 것인가...)



지금은 가오픈 기간이고 9월 30일 금요일에 정식 오픈을 한다고 한다.





외관은 전체가 그레이톤에 깔끔했다.
이건 전에 지나가면서 찍은 사진인데 앞모습이고 오늘은 주차장에서 본 뒷모습 찍기!




주차장에서 바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서 갔더니 1.5층..?ㅋㅋㅋㅋㅋ
거기서 보는 아래의 모습 ㅋㅋㅋ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와............... 여기 천국인가??????? 싶을 정도로 빵이 쌓여 있다!!!!!!!!!!



1층은 주문하는 곳과 베이커리 진열대, 그리고 베이커리 만드는 곳이 있다.
그리고 직원이 매우매우매우 많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일단 사진부터 찍기 ㅋㅋㅋㅋㅋㅋㅋ



몽블랑, 크로아상, 양파빵, 베이클 등 없는 빵이 없었다.


냉장고 쪽에는 크로아상 샌드위치와 맘모스빵, 크림치즈가 있었다.


빵 만드는 곳 앞쪽으로는 모닝빵, 식빵 등이 있었다.

주문하는 쪽 냉장고에는 떠먹는 케이크도 판매 중이었고, 반대쪽에는 버거, 바게트, 소금빵이 있었다.




음료 메뉴도 다양한 편이었다.
시그니처 메뉴로 버터스카치크림라떼가 있었고 커피, 라떼, 에이드, 스무디 등 다 있었다.



내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카페라떼 5,800원
어니언크런치 5,800원



1층에도 앉는 자리가 있긴 했다.
(나처럼 머무는 자리일 듯ㅋㅋㅋㅋㅋ)




전자레인지와 물, 포장하는 곳도 있었다.

728x90

주문한 커피와 빵이 들고 5층부터 내려오기 했는데 일단은 순서대로 내부 소개!



2층!

2층은 좌석 간 간격이 진짜 널찍했다.


그리고 계단식 자리도 있었고 통창 뷰로 보이는 무심천이 좋았다.






3층!

여기는 앉을 자리도 많았고 긴 테이블 형식도 있어서 노트북 하기에도 좋은 자리가 있었다.


테라스도 있었는데 창문 열어 놓으니 시원한 바람이 계속 들어왔다.


엄청 작은 공간에 문이 있었는데 나중에 로스터링 하는 공간이 될 듯했다.




여기도 역시 뷰가 미쳤다링.................







4층!


뭔가 감성 카페 느낌의 자리들...?ㅋㅋㅋㅋㅋㅋ

밖으로 나가면 베란다 자리도 있었고 역시 뷰 감상하기에 최적화!

그리고 단체석도 있었다.
프라이빗하게 미팅할 일이 있으면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았는데 뷰 때문에 집중이 될지는 모르겠다^^;;;





그리고 5층인 루프탑!!!!

노키즈 존이다!


인조잔디가 깔려 있어서 푸릇푸릇하고 투명 난간 덕분에 무심천 뷰가 한눈에 펼쳐졌다.


깜깜한 밤에 올라갔더니 조명이 없어서 앉아서 마시기에는 별로였당…😅




드디어 주문한 음식 사진!

5층, 4층, 3층에서 다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열정으로 다른 것도 잘할 수 있을 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또 날씨가 다 했다!

진짜 이렇게 가을가을할 수가!


카페라떼는 내가 딱 좋아하는 맛!
우유 맛이 진하고 커피 맛도 진해서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라떼!





어니언크런치는 빵을 자를 때 바삭바삭함이 딱 느껴진다.
그리고 안에 양파 크림 진짜 대박!!!! 엄청 가득 들어 있다. 그리고 양파도 씹히고 양파 맛이 엄청 진하게 느껴지는 크림 맛!
빵이랑 크림이랑 너무 잘 어울리잖아!!!!

단점은 빵 부스러기가 너무 떨어진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너스

여긴 노을 맛집이기도 하다…..😍




야경도 좋았다💙


여기는 사계절 내내 난리 날 카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종류도 진짜 다양하고 음료도 다양해서 여러 사람이 함께 와도 좋고 혼자 와도 좋을 듯하다.
그리고 통창으로 보이는 경치가 진짜 끝내준다!!!!!

청주 핫플이 될 이곳!!!! 멋진 뷰를 감상하면서 맛있는 커피와 빵을 즐기고 싶다면 <겸하당>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무심천 뷰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 ↓

[청주 사직동] 벚꽃뷰, 옛날 추억의 맛 치킨 맛집 <25시가마솥통닭>

[청주 사직동] 벚꽃뷰, 옛날 추억의 맛 치킨 맛집 주소 : 청주시 서원구 무심서로 455 전화번호 : 043-274-9252 영업시간 : 18:00~06: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 : 없음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

haanaa.tistory.com

[청주 사직동] 무심천 뷰 도넛 맛집 <임바이브 도넛&커피>

[청주 사직동] 무심천 뷰 도넛 맛집 <임바이브 도넛&커피> 주소 : 청주시 서원구 사운로 68번길 50 3층 전화번호 : 050713111384 영업시간 : 11:00~22:00 (L.O 21:30)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인스타그램 :..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