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모충동] 연탄불에 구워 먹는 돼지갈비 맛집 <남들갈비>

식당

by 단_하나 2023. 4. 25.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모충동] 연탄불에 구워 먹는 돼지갈비 맛집 <남들갈비>

 
 
 




  •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2133번길 8
  • 전화번호 : 043-285-5599
  • 영업시간 : 11:30~23: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청주 사람이라면 대부분은 알 거 같은 집!
모충동에 있는 <남들갈비>
 
 
나도 오래 전부터 가 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가 보게 되었다. ㅠㅠㅠㅠ
왜 이제 간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는 테이블도 특색 있고 연탄불에 구워 먹는 돼지 갈비가 인기 만점인 곳인데
청주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제빵왕김탁구에서 구마준이 나오는 장면을 촬영했다고도 한다.
 
 
 
 
주차는 가게 맞은편에 다른 곳과 같이 사용하는 공용주차장이 있다.
자리가 없을 때는 골목에 적당히 하면 될 듯!
 
 
 
 
 
우선 외관!
 



 
 
 
일요일 오후 6시 10분쯤 도착했는데 웨이팅...............
우리 앞에 두 팀이 있었다.
 
 
 
 
한 20분 지나니 자리가 나서 들어가게 되었다.
 
 
 
메뉴를 보면 고기는 오직 돼지갈비 ㅋㅋㅋㅋㅋ
그리고 잔치국수, 동치미국수, 공깃밥이 있고 여러 음료도 판매 중이었다.


 
 
 
 

반응형

테이블은 좀 좁은 편인데 타일로 붙여 놓은 게 인상적이었다.
 

 






 
미리 세팅되어 있는 상!





 
 
 
연탄불!
 

 
 





 
여기는 파절이나 양파절임이 아니라 양배추를 준다.
 





 
 
 
반찬으로는 깍두기와 락교, 고추, 김치가 있고 마늘과 쌈장도 나온다.
 





 
 
 
스텐 국그릇에 양념돼지갈비 2인분이 들어 있었다.
 

 
 




 
기다리지 못하고 바로 연탄불에 투하!!!!!!!


 
 
 
 
 

728x90

고기가 얇은 편이라서 금방 익는다.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돼서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
 
 
 
 
내 입으로 크와아아아아앙!
연탄불 향이 고기에 베서 더 맛있는 느낌 ㅋㅋㅋㅋㅋ
 

 
 



 
내 입에는 좀 짠 거 같았는데 같이 간 사람들은 단맛이 더 많이 난다고 했다.
 
 
 



 
그래서 공깃밥 주문!
공깃밥과 콩나물된장국이 같이 나온다.


 
 
 
 
밥이랑 먹으니 간이 딱 맞았다.
 
 
 
 




 
 
그리고 잔치국수 먹을까 동치미국수 먹을까 하다가 시킨 동치미국수!
이건 또 내 입엔 달달했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체할 때 먹는 게 동치미니........뭔가 속이 시원해지면서 소화가 되는 기분 ㅋㅋㅋㅋㅋㅋ



 
 
 
 
 



 
모충동 근처에서 연탄불에 구운 돼지갈비가 생각난다면 <남들갈비>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

 
 
 
 
 
연탄불에 굽는 고깃집은 요기이이이이이이 ↓

[청주 사창동] 사창시장 안 목살 맛집 <꿀꿀이연탄구이>

[청주 사창동] 사창시장 안 목살 맛집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직대로 164번길 30 전화번호 : 043-274-8995 영업시간 : 15:00~23:00 (2022년 3월부터 1,3째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 : 없음 (시장 공영주차

haanaa.tistory.com

[청주 우암동] 연탄불로 구워 먹는 돼지갈비 <손복성돼지갈비>

[청주 우암동] 연탄불로 구워 먹는 돼지갈비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중앙로 134 전화번호 : 043-223-9229 영업시간 : 월~토 16:00~22:00 *일요일 휴무 주차장 : 없음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