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 신정호] 신정호 바라보며 건강한 한 끼 <오월의꽃수레>

식당

by 단_하나 2021. 9. 11.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아산 신정호] 신정호 바라보며 건강한 한 끼 <오월의꽃수레>

 

  • 주소 : 충남 아산시 신정호길 220
  • 전화번호 : 041-533-3122
  • 영업시간 : 매일 11:00~20:40 *15:00~16:30 브레이크타임(평일) *첫째, 셋째 화요일 정기휴일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8월 28일 토요일

이날은 아산으로 출도오오오옹!!!
당분간 아산에 갈 일이 있어서 길도 익힐 겸 밥도 먹을 겸 해서 다녀왔다.

이곳도 전부터 가고 싶었던 곳이라 찜해 둔 곳이다.

아산 신정호 뷰맛집 <오월의꽃수레>

주차장이 있는데 카페와 식당 손님들이 모두 사용하는 공간이라 늦게 오면 주차할 곳이 없을 것 같았다.
우리는 운 좋게 남은 한 자리에 주차할 수 있었다.


1층에는 애견카페가 있었다.


식당은 2층으로 올라가야 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이용했다. 2층은 일반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3층은 단체 손님들이 식사하는 곳이다.


주말이라 웨이팅이 있을 줄 알았는데 진짜, 진짜 다행히 한 자리가 남아 있었다.
그 자리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신정호가 딱!!! 보이는 명당자리!!
우와, 이렇게 운이 좋을 수가!!!! 직원분께도 계속 감사하다고 인사를 했다. ㅋㅋㅋ
흐려서 아쉬웠지만 경치가 좋았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경치가 더 잘 보였다.


자리 뒤로는 논 뷰!

식당 내부는 창가 자리와 안쪽 자리로 나뉘어 있었는데 프라이빗한 공간을 좋아하면 안쪽 자리도 좋을 거 같다.
(난 무조건 창가!!)

 

먼저 물과 물수건이 나왔는데 물수건 위에 꽃장식이 너무 귀여웠다. ><

그리고 메뉴판을 봤다. 오잉?? 사진을 다시 보니 메뉴판을 다 찍지는 못 한 거 같다.

기본 정식으로는 꽃수레정식이 있는데 건강들깨샐러드, 해파리냉채, 소불고기샐러드, 수제비들깨탕, 버섯튀김(전), 잡채, 계절나물빛반찬, 된장찌개가 나온다. 여기에 제육이 들어가면 제육쌈밥 정식, 보쌈이 들어가면 보쌈 정식이다.
고르곤졸라피자도 있어서 한식을 잘 안 먹는 아이와 함께 와도 좋고,
행사 메뉴도 있으니 중요한 날 와서 먹으면 좋을 거 같다.

 

 

728x90


제육쌈밥정식과 낙지정식 모두 먹고 싶었다.
제육쌈밥정식을 먹을까 낙지정식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우리는 좀 더 비싼............. (왜냐면 멀리 온 거니까............)
낙지 정식을 주문했다.

낙지정식 1인 18,000원

(돌솥밥 +3,000원)


한 개, 한 개 주문되면 더 좋을 것 같다!!

잠시 후 식탁 위에 음식들로 가득 채워졌다.


하나씩 살펴보면,
먼저 건강들깨샐러드는 상큼하고 고소한 들깨소스가 매력적이었다.


해파리냉채는 겨자 소스가 코를 톡 쐈다. ㅋㅋㅋ


소불고기샐러드는 말이 필요 없었다. 정말 맛있었다.


버섯튀김은 튀김이 바삭바삭, 짭조름하고 맛있었는데 밑에 뿌려진 소스에 찍어먹었더니 더 맛있었다.


잡채!!! 내가 좋아하는 잡채애애애!!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제비들깨탕은 들깨가 잔뜩 들어가서 고소했다. 하지만 우리는 초딩입맛이니까.......

 

 

반응형


어느 정도 음식을 먹고 나니 두 번째 상차림이 이어졌다.
계절 나물과 반찬, 쌈채소, 된장찌개, 낙지볶음이 나왔다.

 


계절 나물과 반찬은 7가지가 나왔는데 너무 깔끔하고 정갈하게 담겨 있어서 보기에도 좋았다. 맛은 더더더 좋았다.

된장찌개는 적당히 얼큰해서 밥과 완전 잘 어울렸다.

낙지볶음은 완전 통통한 낙지가 나온다. 씹는 식감이 좋고 양념은 매콤하면서 불맛이 났다.
아쉬운 점은 양념이 낙지에 베었으면 더 맛있었을 거 같다. 따로 노는 느낌??
그리고 낙지를 씹다 보니 턱이 좀 아팠다는 거???


돌솥밥에 담긴 밥은 밥그릇에 덜어 놓았고, 그 안은 누룽지를 먹기 위해 물로 채웠다.

하지만 야무지게 쌈도 싸 먹었다. 쌈채소 위에 밥 올리고, 낙지 올리고, 강된장도 올려서 내 입으로 크와아아아앙!

밥이랑 비벼서 야무지게 크와아아아아앙!!!

콩이 왜 이렇게 많은거냐며 ㅋㅋㅋㅋㅋ&nbsp;

구수한 누룽지까지 완벽한 식사였다. 이게 바로 누룽지 맛이지!!!!!





신정호를 바라보며 맛과 건강,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음식을 먹고 싶으면
<오월의꽃수레>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 ↓

2021.09.12 - [카페] - [아산 신정호] 따뜻한 사람들이 만드는 공간인 <웜사이트 온양>

 

[아산 신정호] 따뜻한 사람들이 만드는 공간인 <웜사이트 온양>

[아산 신정호] 따뜻한 사람들이 만드는 공간인 <웜사이트 온양> 주소 : 충남 아산시 신창면 신정호길 262-8 전화번호 : 041-543-1100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21:00 라스트오더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haanaa.tistory.com

 

2022.02.04 - [식당] - [아산 읍내동] 기다림의 연속, 탕수육 맛집 <목화반점>

 

[아산 읍내동] 기다림의 연속, 탕수육 맛집 <목화반점>

[아산 읍내동] 기다림의 연속, 탕수육 맛집 <목화반점> 주소 : 아산시 온주길 28-8 전화번호 : 041-545-8052 영업시간 : 화~일 11:00~18: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