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천] 진한 국물과 불맛의 짬뽕을 원한다면 <진골짬뽕>

식당

by 단_하나 2021. 9. 16. 00:08

본문

728x90
반응형

[진천] 진한 국물과 불맛의 짬뽕을 원한다면 <진골짬뽕>

 

  • 주소 : 충북 진천군 진천읍 문화로 19
  • 전화번호 : 043-535-6835
  •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연중무휴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 배달 안 됨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9월 2일 목요일

전날 마신 술이 너무 해장하고 싶었다.
청주에 있는 짬뽕집을 실컷 다 찾아놨는데 쪼빵이는 진짜 자기가 먹어 본 짬뽕집 중에 제일 맛있었다며 진천에 가자고 했다. ㅋㅋㅋㅋㅋ

주차장은 엄청 넓었다.
그리고 간판에서부터 사장님의 자신감이 느껴졌다.
'껍데기는 가라!!' ㅋㅋㅋㅋ

들어가서 체온을 재고 QR 체크를 했다.

손님이 아주 많았고 앉아 있는 동안에서 손님이 계속 들어왔다.

테이블 위에는 덜어 먹을 단무지와 양파가 있었다. 단무지 러버인 나는 단무지를 더 달라고 직원을 안 불러도 돼서 좋았다. ㅋㅋㅋㅋ

 

반응형

 

일단 메뉴판을 보면 먹을거리로 짬뽕, 짬뽕밥, 짜장면, 볶음밥이 있었다. 음식 이름 앞에 신라 귀족 계급을 붙였는데 학교 다닐 때 역사 시간에 배운 게 갑자기 생각나기도 했다. ㅋㅋ
그리고 나눠 먹는 음식으로는 튀김만두, 탕수육, 고추잡채가 있었고 마실거리로는 소주, 맥주, 음료수가 있었다.

메뉴판에서 아쉬운 점은 짬뽕, 짜장면 이름에 따라 어떤 차이가 있는지 적혀 있으면 좋았을 거 같다.
사장님께 여쭤 보니 진골이 제일 기본이고 성골은 고기가 추가된 거고 화랑은 매운 거라고 하셨다.
우리는 그냥 제일 기본 메뉴를 주문하기로 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

진골짬뽕 7,500원
진골짜장면 5,500원


음식을 기다리면서 벽면을 보니까 손님 앞치마가 걸려 있길래 자세히 보니 사인이 있었다.
아마 진천에 올림픽 선수촌이 있어서 선수들이 와서 먹고 사인까지 한 거 같았다.

음식은 주문하고 얼마 안 돼서 바로 나왔다.
전체 샷! 역시 짜장과 짬뽕은 때깔부터가 맛있어 보인다.


짬뽕은 일단 국물 색이 진해서 엄청 매워 보였고, 묵직할 거 같았는데 국물이 개운하고 진했다. 면발은 쫄깃쫄깃했고 건더기는 고기뿐만 아니라 해산물도 들어 있었다.

짜장면 면발도 쫄깃쫄깃했고, 짜장 소스는 담백했는데 면과의 조합이 끝내줬다.


진한 국물의 불맛이 나는 짬뽕을 먹고 싶은 날 <진골짬뽕>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728x90

2021.09.24 - [카페] - [진천] 이국적인 느낌의 카페 <더그라스>

 

[진천] 이국적인 느낌의 카페 <더그라스>

[진천] 이국적인 느낌의 카페 <더그라스> 주소 : 충북 진천군 진천읍 소강정1길 78 전화번호 : 1600-6247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연중무휴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