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덕 고래불해수욕장 바로 앞 숙소 추천 <바닷바람원룸민박>

일상/국내여행

by 단_하나 2023. 9. 27.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영덕 고래불해수욕장 바로 앞 숙소 추천 <바닷바람원룸민박>

 
 





 

  • 주소 : 경북 영덕군 병곡면 병곡1길 98
  • 전화번호 : 010-9224-2377
  • 입실 14:00 퇴실 11:00

 
 
 
내돈내산
솔직후기
 
 
 
 
 
영덕으로 여행지가 결정이 되고 나서 가장 먼저 한 건 숙소 구하기!
여름 휴가 막바지이고 주말이다 보니 마음에 드는 숙소는 예약 마감 ㅠㅠ
 
그러다가 바닷가 바로 건너편에 있어 거리도 가까운 곳 발견!
 
 
 
 
 
 
일단 주차는 여기 공영 주차장에 하면 된다.
이곳에 주차하고 찻길 건너면 이런 건물!
 

 
 
 
1층은 주인 분이 계시는 곳이고 마당 한쪽에는 개수대가 있어서 바닷가에서 묻은 모래를 씻기에 좋았다.
 
 
 
 
방은 2, 3층에 있는데 우리는 3층방이었다.
 
올라가는 길에 보이는 안내문!


 
 

반응형

 
우리가 묵은 방은 복층 구조의 방이었고 창가에서 보이는 풍경은 이러했다. ㅋㅋㅋ


 
숙소 블로그에 보면 바닷가 2-30초라고 하는데 움..........2-30초는 주차장 정도 ㅋㅋㅋㅋㅋㅋㅋ
바닷가까지는 조금 걸어야 한다.
 
 
하지만 이 정도 거리는 완전 굿굿!
 
 
 
 
1층에는 싱크대, 화장실, 티비, 이불이 있었다.
 
 
 
싱크대 안에는 간단한 조리도구들이 있었고 밥솥도 있었다.


 
 
 
 
 

728x90

 
화장실은 일단 샴푸, 린스, 바디워시를 한 번에 들어 있는 게 있다..........
왠지 몰라서 나는 챙겨 갔는데 잘 챙겨간 듯!
 
그리고 수건은 얇은 거 4장이 있었다.
 

 
 
 
 
그리고 이곳은 드라이기가 없으니 챙겨 가야 함!
 
 
 
 
 
복층은 이용하지는 않았는데 4명이서 오면 2명씩 자면 될 듯!


 
 
 
 
나는 바닥에서 잘 못 자서 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아쉬운 숙소였다.............
잠을 거의 못 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바닷가 근처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튜브와 구명조끼도 빌릴 수 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고래불해수욕장에 놀러 가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

 
 
 
 
 
 
 
 
 
 
 
 
영덕 여행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 ↓

 

영덕 여행, 가 볼만 한 곳, 사진 스폿 추천

영덕 여행, 가 볼만 한 곳, 사진 스폿 추천 이 포스팅은 여름 휴가 이야기........ 영덕과 울진을 다녀왔는데 따로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다. 영덕 숙소는 따로 포스팅! (찡긋) 식당과 카페도 자세한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