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령(대천) 당일치기 여행, 스카이바이크, 가 볼만 한 곳, 맛집 추천

일상/국내여행

by 단_하나 2023. 10. 13.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보령(대천) 당일치기 여행, 스카이바이크, 가 볼만 한 곳, 맛집 추천

 
 
 

 
 
 
 
 
명절에 당일치기로 급 떠난 가족 여행 ㅋㅋㅋㅋㅋㅋ
보령에 간 제일 큰 이유는 '스카이바이크'!!!!
휴일이라 사람 너무 많을까 봐 7시 30분쯤 청주에서 출발해서 9시 30분쯤 도착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대기표를 배부하는데 당일 9시 30분부터 배부한다고 해서 시간 맞춰 갔는데...........
 
 
그런데............그런데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
줄이 어마무시하게 긴 것이다!!!!!!!!!!!!!


 
 
게다가 줄이 줄지도 않음.................
 
결국 40분이나 기다린 다음 대기표를 받을 수 있었다.
 
 
이미 오전은 대기표가 매진이었고 오후도 3시 이후만 남은 상황!


 
우리는 4시 40분 대기표를 받았다.
 

 
 
 
가족들이 나만 빼고 안면도 구경을 간 상황이라 ㅋㅋㅋㅋㅋㅋ
 
혼자 바닷가를 걸으면서 스타벅스에 갔다.
 
가는 길에 예뻤던 바다!
 

 
 
 
 
 


스타벅스 대천해수욕장점

 
 

  • 주소 : 보령시 머드로 114
  • 영업시간 : 8:00~22:00

 
10분 정도 걸었더니 <스타벅스 대천해수욕장점>이 나왔고 사람이 여기도 어마무시하게 많았다.
 



 
2층에 올라갔더니 통창으로 바다를 볼 수 있었다.
이 자리는 절대 자리가 안 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먼저 와 있었는데 내가 갈 때까지도 다들 앉아 있었음 ㅋㅋㅋㅋ
 
 
 
사이렌오더로 주문했는데 50번째 순서^^^^^^^^
 
 
하핳
 
 
일단 먼저 마시고 있다가 나머지 가족들 것도 시켜서 시간 맞춰서 받아놨다.


 
 
 
 
커피 먼저 마시고 밥 먹으러 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천은 정말 먹을 게.................없다...............
조개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에 조개는 좀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수 의견 냈는데 무시 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선구이랑 갈치조림을 같이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어서 다녀왔다.
 
 

반응형

 


민형1976식당

 
 

  • 주소 : 보령시 머드로 18
  • 전화번호 : 041-935-0727
  • 영업시간 : 09:10~20:00 (L.O 19: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일단 네OO 평점이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라 (내 기준 4.3이 높은 거 ㅋㅋㅋㅋ)
기대는 전혀 안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테이블을 붙여서 앉고 싶어서 밖에서 살짝 대기를 했다.
 
 
외관!


 
 
 
안으로 들어가면 이 길을 중심으로 양쪽에 식탁이 놓여 있었다.
테이블은 깔끔한 편!


 
 
 
메뉴는 아나고구이, 모듬생선구이, 우럭조림, 갈치조림, 황태해장국, 벤뎅이조림, 잡탕, 우럭지리탕, 우럭매운탕, 갑오징어볶음, 쭈꾸미볶음, 벤뎅이무침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모듬생선구이 15,000원
갈치조림 15,000원
 
 
 
 
 
밑반찬!
9첩이 나왔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었다.
 

 
 
 
 
모듬생선구이!
5종류의 생선구이가 나왔는데 다 맛있었다. 내 스타일대로 익혀짐 ㅋㅋㅋㅋ
 



 
 
갈치조림!
매콤하고 갈치도 살이 제법 통통했고 같이 들어 있는 채소들까지 다 맛있었다.
 

 
 
 
 
 


상화원

 
 

  • 주소 : 보령시 남포면 남포방조제로 408-52
  • 전화번호 : 041-933-4750
  • 관람시간 : 9:00~18:00 (17시까지 입장 가능, 4~11월, 금~일, 법정공휴일만 운영)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여기는 아빠 픽이라 뭐하는 곳인지도 모르고 따라간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한국식 정원이었는데 완전 만족한 곳이기도 하다!
 
 
 
일단 우리가  한 실수..?ㅋㅋㅋㅋㅋ
엄빠 따로 가고 나는 동생 차 타고 움직였는데 죽도 입구로 들어와서 왼쪽으로 간 후에 바로 표지판이 보이면 들어가면 되는데 (이렇게 들어가면 상화원 안까지 차를 가지고 갈 수 있음)
우리는 그냥 다들 아무 생각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가 더이상 들어갈 수 없는 데까지 갔다가 힘들게 유턴하고 또 힘들게 나와서 또 이상한 식당 쪽까지 가게 되었는데 거기서 바로 차가 빠져서 주차 ㅋㅋㅋㅋ
 
 
그래서 좀 걸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도 줄 서기...........
 
1인 7,000원이었는데 위로 가면 커피랑 떡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입구부터 푸릇푸릇!
 

 
 
 
오른쪽 길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바다를 실컷 보면서 산책할 수 있고 5분 정도 가면 커피와 떡을 주는 곳이 있었다.


 
 
 
벤치에 앉아서 커피와 떡을 먹으며 바다 감상 ㅋㅋㅋㅋㅋㅋ


 
이미 최고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바다를 짱 좋아하는 나는 사진 백 만 장 찍고 ㅋㅋㅋㅋ


 
 
 
한옥 있는 곳이 풍경이 넘 예뻐서 단체 사진도 찍고!
마구마구 찍기!


 
 
 
한 2시간 정도 시간을 보냈던 거 같다!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 주소 : 보령시 해수욕장10길 75
  • 전화번호 : 041-931-1180
  • 영업시간 : 10:00~17:00 (B.T 13:00~14:00) *월 휴무

 
 
 
아침에 힘들게 줄 서서 받은 소중한 대기표를 들고 4시 30분쯤 갔다.
매표소 안에서 번호를 불러 주시는데 내 번호에 맞춰서 가서 인원수를 말하고 발권하면 된다.
 

 
 
귀여운 빨간 자동차를 타고 ㅋㅋㅋㅋㅋㅋ 부릉부릉


 
 
센스 있게 양산이 배치되어 있어서 해를 가리기에 좋았다.
 

 
 
사진은 다 셀카라 ㅋㅋㅋㅋㅋ 올릴 게 없음.............
 
 
약 40분 정도 탔고 힘은 별로 안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우수산 / 해광회센터

 
 

  • 주소 : 보령시 대천항2길 39-4 / 보령시 대천항로 391
  • 전화번호 : 041-934-9137 / 041-932-3200

 
 
저녁은 회 당첨!
회 안 좋아하는 나는 대하 당첨!
 
 
 
대천항 쪽으로 가서 주차를 하고 바닷가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수산시장이 나온다.
 
 
그 중에 그냥 마음에 드는 곳에 가서 ㅋㅋㅋㅋㅋㅋ
 
 
광어, 우럭, 대하를 사고 서비스로 병어랑 전어를 받았다.
 
이렇게 해서 10만 원!
 

 
 
 
이걸 가지고 다른 직원 분의 안내를 받아 따라간 곳!
<해광회센터>
 




 
우린 바다가 보이는 자리로 안내 받았다.
 



 
 
기본 상차림은 이게 끝.................................
 
이게 2만원인가................


 
일단 메뉴판을 보면 밑에서 사 온 해산물로 회를 먹느냐 무침을 먹느냐 구이를 먹느냐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약간 비싼 편인 거 같다.
 

 
 
우리는 대하구이, 회, 매운탕 이렇게 먹었는데 총 49,000원 나옴.............

새우 머리도 우리가 잘랐는데…. 소금값이 그렇게 비싼 건가 ㅋㅋㅋㅋㅋ
 
합쳐서 15만원이면 괜찮은 거 같기도 하고 눈팅이 같기도 하고 ㅋㅋㅋ 세상 물정 잘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대하구이는 살아 있는 애들이 아니라 엄청 달진 않았지만 배 터질 정도의 양이었다.

 

 
 
내가 안 좋아하는 회들 ㅋㅋㅋㅋㅋ
 

 
 
 
 
마무리로 매운탕!
 

 
 
 
그냥 이 집이 좋았던 건 일몰을 보면서 먹을 수 있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회는 그냥 가까운 곳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못난이강정

 
 
 

  • 주소 : 보령시 대천항로 382
  • 전화번호 : 041-934-3835
  • 영업시간 : 평일 9:30~19:00 주말 9:00~20:00 *매달 2번째 수요일 휴무

 
 
여긴 내가 노래노래노래 불렀던 곳!
 
누가 대천 간다고 하면 먹어 보지도 않고 ㅋㅋㅋㅋㅋ 추천했던 곳인데
드디어 나도 가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식해 볼 수 있는데 눈 띠용 ㅋㅋㅋㅋ
오란다가 진짜 부드럽고 달달했고 유과도 맛있었다.


 
 
 
우린 오란다 1봉만 사서 총총 ㅋㅋㅋㅋㅋ
 
 
며칠 지난 후에 먹어도 진심 맛있었다.
 
 
 
 
 
 
 
당일치기 바다 여행은 요기이이이이이 ↓

대부도 당일치기 여행, 가 볼만 한 곳, 탄도항 일몰

대부도 당일치기 여행, 가 볼만 한 곳, 탄도항 일몰 내돈내산 솔직후기 갑자기 일몰이 보고 싶어서 마구마구 검색하던 중! 탄도항을 발견하게 되고 완전 대문자 J는 계획까지 다 세웠는데..........

haanaa.tistory.com

[태안/보령] 청주에서 태안/보령, 당일치기 여행 (feat. 안면도, 대천해수욕장)

[태안/보령] 청주에서 태안/보령, 당일치기 여행 (feat. 안면도, 대천해수욕장) 내돈내산 솔직후기 급 떠난 안면도&보령 당일치기 여행! 나의 목표는 오로지 '해물삼합'이었고, 쪼빵의 목표는 오로

haanaa.tistory.com

[군산여행] 청주에서 군산, 당일치기 여행 (사진 찍기 좋은 곳, 맛집, 카페 추천)

[군산여행] 청주에서 군산, 당일치기 여행 (사진 찍기 좋은 곳, 맛집, 카페 추천) feat. 째보식당, 초원사진관, 이성당, 신흥동일본식가옥, 옥녀교차로, 야미도, 무녀도갈매기, 카페라파르 2021년 8월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