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호텔] 경포대 5초 컷!!!! 바다뷰, 깔끔한 호텔 <브라운도트호텔 경포>

일상

by 단_하나 2021. 11. 6. 19:59

본문

728x90
반응형

[강릉/호텔] 경포대 5초 컷!!!! 바다뷰, 깔끔한 호텔 <브라운도트호텔 경포>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 429
  • 전화번호 : 050713803435
  •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1:00 *레이트체크아웃 시간 당 10,000원
  • 객실 타입 : 스탠다드, 스탠다드트윈, 오션디럭스, 오션프리미엄, 오션디럭스트윈, 오션럭셔리트윈, 오션패밀리트윈
  • 홈페이지 : https://gpbrowndt.modoo.at/

[브라운도트호텔 경포 - 홈]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호텔 경포 브라운도트

gpbrowndt.modoo.at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10월 24일~27일

이미 강릉 후기에서도 썼지만 진짜 급 떠나게 된 강릉 여행!!!!
일 때문에 다른 도시에 가서 혼자 밥 먹은 적은 있으나 이렇게 며칠 동안 혼자 여행을 목적으로 가는 건 처음이었다!
처음에는 7박 8일을 생각했으나 현실적인 문제로 ㅠㅠㅠㅠㅠ 3박으로 결정하였다!

가기로 마음을 딱!!! 먹고 제일 먼저 한 일은 숙소 검색!


먼저 에어비앤비로 엄~~청 검색했는데 마음에 드는 숙소들은 강릉 시내쪽이랑 많이 떨어져 있었다.

숙소콕만 하게 되면 괜찮겠지만 밥도 먹고 커피도 마셔야 하기 때문에 강릉 시내 쪽으로 알아보던 중!!!
뚜둥!!!!!!!!!!!

여기다.
<브라운도트호텔 경포>

이 호텔은 언제더라............. 전에 부산에 살 때 출퇴근 길에 자주 보던 이름의 호텔이라 반가웠다!

게다가 올해 6월에 오픈하고!! 더 대박인 건 바닷가 바로 앞이라니!!!!!!!!!!!!!!

진짜 당장 예약을 했다.

내가 예약한 사이트는 내사랑 인터파크 ㅋㅋㅋㅋㅋ 난 최저가 검색 잘 안 하고 인터파크에서 예약하는 편............

짜잔!!


내가 예약한 객실은 '오션 디럭스'로 오션뷰+대형TV+넷플릭스+주차+욕조랜덤배정+금연객실+테라스
이런 설명이 쓰여진 곳이었다 ㅋㅋㅋㅋㅋ

인원은 2인이 기준이고, 최대 인원도 2인이다.

3박에 300,000원이었는데 쿠폰을 사용하여 3박에 291,000원에 결제!


떠나기 딱 3일 전에 예약해서 두근두근 떠날 날만을 기다렸다.


뚜둥!!!!
점심도 먹고 커피도 사고 호텔에 도착하니 3시 20분쯤이었다.
아직 객실 정리가 안 되었다고 10분 후에 가능하다고 하셔서 잠시 바다 구경하러!! 총총!!

외로운 그림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호텔로 가는 길에 호텔 외관 찍기!

호텔 로비
우선 들어가는 입구는 두 개!
앞에 큰 문이 있고 주차장을 통해 들어갈 수 있는 작은 문이 있다.

메인 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는 체크인하기 전 기다릴 수 있게 소파가 있고,
왼쪽엔 카운터!

그 옆에는 키오스크!

그리고 물과 커피를 더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이 옆이 주차장으로 가는 문이었는데 문 앞에 우산이 준비되어 있다!
이런 센스 ><

728x90



엘리베이터에서 딱 내리면 보이는 복도!



3박 4일 동안 묵을 305호!

문을 열고 딱 들어가면 바로 왼쪽은 화장실이다.
예약할 때 욕조가 랜덤이었는데 욕조 있는 객실로 배정 받았다.

욕실 안에는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이 있었다.
작은 통에 들어 있는 게 아니라 좋았다!


그리고 바로 보이는 객실 전체 모습!!!
헐! 너무 깔끔하잖아!!!!!!!
바다가 이렇게 진짜 눈 앞에 딱 보인다니!!!! 진짜 오길 잘했다.


이 방(?), 호텔(?)의 특징은 방 안에 세면대가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엄청 큰 거울이 있어서 외모 점검하기에 좋았다. ㅋㅋㅋㅋㅋ

그 옆에 바에는 필요한 물품들이 있었다.
커피포트, 종이컵 기본 사이즈, 큰 사이즈, 믹스커피, 이디야 블랙커피, 와인따개가 있었다.


그 옆 통을 열면 칫솔, 치약, 빗 ,면도기, 머리끈이 있었고
스킨, 로션도 1회용으로 준비되어 있었다.


2인실이니까 가운도 2개!!

냉장고와 선반 사이에는 드라이기가 들어 있었다.

냉장고는 뚜둥! 작지만 ㅋㅋㅋ 괜찮다 ㅋㅋ
물 2개!

물은 부족하면 1층 로비에서 가져오면 된다!



짜잔! 3박을 책임져줄 나의 침대 ><

하얀 침대 시트 위에 안심하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그 옆에는 책상!!!
내가 있는 동안 제일 많이 앉아 있던 자리라고 해야 할까??
일 때문에 ㅠㅠㅠㅠ



그리고 바로 고개를 돌리면 이렇게 바다가 보인다.



그리고 벽에는 벽걸이 티비가 걸려 있고, 테이블과 의자도 따로 또 마련되어 있다.


잠시 커피 마시면서 바다 감상하기!


넷플 틀어 놓고 블로그도 쓰고, 꼬막비빔밥도 먹고, 피자도 먹고,


거품 목욕도 하고,

반응형


매일 아침 일찍 눈이 떠져서 해도 봤다!!!!!!


불꽃놀이 구경도 많이 했다!


진짜 3박 4일 동안 잘 묵고 잘 쉬었다.


도로가 바로 앞에 있는데도 문 닫으면 차 지나다니는 소리가 그렇게 크게 들리지도 않고 불꽃놀이도 무료로 볼 수 있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했다.


강릉에서 바다 바로 앞 깔끔한 호텔을 찾는다면 <브라운도트호텔 경포>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강릉 여행 후기가 궁금하다면 요기이이이이이 ↓
2021.10.24 - [일상] -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①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①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① feat. 나운칼국수, 갤러리밥스, 브라운도트호텔 경포, 강릉꼬막집 독도네 본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10월 24일 일요일 급급급!!!!!! 스트

haanaa.tistory.com

2021.10.25 - [일상] -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②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②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② feat. 일출, 선호라면, 롱블랙, 동화가든, 키크러스커피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10월 25일 월요일 잠을 매우매우 설쳤다............ 원래 머

haanaa.tistory.com


2021.10.26 - [일상] -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③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③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③ feat. 여고시절카레떡볶이, 홀리데이빈티지, 남대천(물억새), 900달러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10월 26일 화요일 오늘은 알람이 울리

haanaa.tistory.com


2021.10.28 - [일상] -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④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④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④ feat. 용궁사우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너무너무너무 아쉬운 마지막날이다!!! 오늘은 알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